091109 미수다 이도경 드립(루저드립) 사건 개요

댓글수2 다음블로그 이동

세상이야기/씨부려봅니다

091109 미수다 이도경 드립(루저드립) 사건 개요

MD마스터
댓글수2

 

 

포스팅 안하려 했지만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주옥같은 짤방 때문에 결국 하나 올리게 되었습니다

 

 

2009년 11월 9일 미녀들의 수다 방송中

 

미녀들과 한국여대생의 대화가 현재 많은 논란을 낳고있다나 뭐라나...

 

특히 이도경씨의 loser 발언은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는군요

 

 

문제의 루저드립

 

이로인해 디시인사이드에선 루저녀라는 별칭을 지어줌..

루저녀를 검색하기만해도 많은 게시물이 쏟아져나오네요 'ㅅ'

 

방송을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180이하는 loser라는 발언 때문에

현재 디시인들은 서로 "넌 루저임 ㅇㅇ", "ㅅㅂ 루저는 다 자살해야함?" 등의 반응이 쩔음

 

그래서 이도경씨는 직접 자기 싸이에 해명글을 올렸는데

결과적으로 더 논란에 휩싸임

 

이유는 아래 짤

 

 

첫번째 짤은 방송이 나가기 전 드립친 게시글이고

두번째짤은 방송이 나간 후 드립친 글

 

누가봐도 논란의 여지가 있어보입니다

 

게다가 더 놀라운 건 디씨 코갤이 csi 수준의 자료찾기가 대박

 

 

무도 한장면

 

 

 

여기도 나가셨네...

이정도까지만 해도 코갤의 위엄을 느꼈는데 다음 짤이 더 충격적

 

 

자세히 보면 이메일이 같다는 걸 알수있습니다

 

역시 코갤의 눈밖에 나면 시망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네요..ㅎㄷ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마 미수다에 출현한 다른 여대생들도 비슷한 드립을 친 걸로 기억하는데

뭐 공적인 방송에서 논란의 대사를 친건 잘못한 게 맞지만

 

지나친 마녀사냥은 서로 ㅄ인증이란 걸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이미 디씨 분위기는 현피 갈 수준인듯 ....

 

그나저나 이도경씨 이제 학교 어떻게 다니냐 -_-.....

 

*대본 강요에 대한 논란이 많아 링크합니다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09111009540955002&outlink=2&SVEC

확인 사살이네요...

 

 

p.s. 논란의 여지가 많으면 알아서 이 포스트는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p.s.2 참고로 나도 루저임

 

p.s.3 글 올리고 1시간 반지났는데 투데이 1000 넘김ㅋ 루져 많은듯 ㅜ

 

p.s.4 게시글을 쓰고 8시간넘게 지났습니다만... 하나 추가합니다... 이건 정말 용서가 안되네요

 

 

진심이라면 정말 답이 안나옵니다....

 

맨위로

http://blog.daum.net/486speed/856887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