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 로 우 미 관

광주맛집, 광주고깃집

주소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동 1279-16

전화번호 062-651-8689




낡은간판법칙

처음가는 동네에서 맛집을 찾을 때,

마땅한 법무사사무실을 찾지 못했을 땐 빛바랜 낡은 간판을 찾으면 평타 이상은 친다.


종로우미관 처럼




종로우미관 메뉴판




종로우미관 필살기(요즘말로 시그니쳐) 양념돼지껍데기




종로우미관 기본 밑반찬




종로우미관의 최종보스

다진마늘절임

사장님曰 "좋은재료 몇십가지 넣어서 숙성시킨 마늘이에요"


이삭토스트의 키위잼같이

종로우미관에서 이 마늘이 없으면

앙꼬없는 찐빵이고, 오아시스 없는 사막, 끈없는 팬티, 사운드카드 없는 스피커, 너없는 세상, 코없는 코끼리, 등짝없는 거북이, 수염빠진 고양이, 피오나 없는 슈렉, 안테나 빠진 텔레비, 김빠진 콜라, 목 없는 기린, 물 없는 호수, 바퀴없는 자동차, 날개없는 비행기, 철로없는 기찻길, 못 뛰는 개구리, 알없는 안경, 발없는 말, 독 없는 뱀 이다.


아무튼 겁나 중요한 존재



떡볶이 맛있쪙




종로우미관 가브리살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바로 칼집을 내주신다.



크흐...







고기가 다 구워졌다고 해서 바로 먹으면 안된다


종로우미관 만의 레시피가 있다.


들깨가루를 찍어 먹을 땐 묵은지

강황에 찍어 먹을 땐 파절이&마늘절임





종로우미관 막창

초벌작업이 되어서 나온다.





막창 역시 환상이다



종로우미관 필살기 !!!



찌찌ㅋㅋㅋㅋㅋ

돼지 한마리에서 두장 나오는 특수부위인 7번 젖꼭지라고 한다,

일반 껍데기와는 다르게 튀지도 않고 말리지도 않는 다고...



젖꼭지에 누린내가 몰려있다며 날려 주셨다.

(휙-)



꾹꾹



눌린부분을 다 긁어 낸다.




이렇게 바로 먹어도 환상이지만 일반 껍데기가 아니라 메뉴명이 양념껍데기 이다.

맛 한번 봐보라며 이렇게 한점씩 주신다.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음



호일에 고추, 양파 등등 각종 양념을 해서 들고 오시면

거기에 노릇노릇 구워진 필살기를 투입해 섞어준다.

+남은 마늘절임도 다 넣어줌



때깔봐라 오져븐다...



껍데기 역시 먹는 레시피가 있다.

강황 조금에 고추 얹기 그럼 진짜 끝,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껍데기인가?

양념 베이스가 간장+물엿이라 갈비맛이 난다.



지금까지 광주맛집, 광주고깃집, 광주껍데기맛집

종 로 우 미 관

후기 끝!


이번엔 돼지고기만 먹었지만 차돌박이와 생고기가 예술이다.

이번주 금요일에 생고기 먹으로 갈 예정

(종로우미관의 금요일은 생고기 나오는날)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