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신비한 TV, 2012년 지구종말" 다시 보기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종말의 때

[스크랩] "신비한 TV, 2012년 지구종말" 다시 보기

어깨동무
댓글수0

 

 

 

 

이런 것은 흥미위주의 어느 드라마나 영화를 보듯이 보아서는 안되겠지요. 나타난 많은 자료와 이미 적중된 여러 예언 등에 비춰서 우리 앞에 닥쳐올 우주적인 일들을 미리 대처하자는 차원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고 그리고 또 이것은 가상이 아닌 너무나 엄청난 실제적이고 현실적인 미래상황이니 만큼 보고 또 보면서 우리는 생각을 해 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빗나갔던 지난 예언들을 들추면서 그냥 웃어넘기거나 무관심하기 보다는

'지구종말이라는 것이 정말 우리 시대에 오게 되어있는 것이라면..' 또 인간의 능력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는 '저런 것이 정말 우리에게 벌어지고 닥친다면..' 하는 마음으로 보아야 하겠지요.

노스트라다무스의 새로나온 예언과 컴퓨터 웹봇의 예측, 그리고 중국의 주역이 밝혀낸 자료와 행성X 와의 충돌 예상 등.. 거기에다 현대의 과학자들도 놀라는 마야인의 달력까지 모두가 하나 같이 2012년에 일어날 '지구종말'을 이야기 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고도 엄청나지 않습니까?

그런데.. 여기에서 하나님의 말씀 성경이 말하는 세상 끝날의 예언은 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시겠지요. 예, 위의 영상에서 보신 거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군요. 일부 광적이고 잘못된 몇 몇 기독교단체들에 의해서 종말은 이미 여러번 빗나갔습니다만 지금 말하고 있는 2012년은 성경 요한계시록의 예언과도 상당부분.. 예, 꽤 맞아간다는 느낌이며 예상을 해 보게 됩니다.(정확한 것이야 알 수 없지만../대환난, 심판)

그래서 제 블로그에는 이런 류의 글들도 좀 모아두었고.. 특히, 제 블로그를 자세히 차근차근 들여다 보시면 그 날에 살아날 수 있는 구멍.. 아니, 세상이 끝장나고 종말이 온다하더라도 '나에겐 아무런 걱정 없음.' 제 블로그에는 저 자신이 가까스로 최근에야 다시 깨달은 구원의 신앙과 그리고 택한 자들을 위한 하나님의 감춰진 비밀인 '십자가의 도'가 있습니다.

부디, 이러한 화면을 보시면서 조금이라도 깨닫는 자가 있었으면 좋겠고.. 하나님의 존재를 어렴풋이나마 느끼고 생각할 줄 아는 사람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은 물론 우리 인간 하나 하나도 하나님의 계획과 예정 가운데 지어지고 태어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리고 우주의 주인이신

그 분이 어느 때가 되면 세상(지구)를 멸하고 다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할 것이라는 것까지 알게 되신다면..

그렀습니다. 2012년이 될 지 아니면 또 그 몇년 후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만왕의 왕 우리 하나님께서는 세상이 죄로 물들고 악해지면 노아의 홍수 때처럼 세상을 심판(멸망) 하시겠다는 것이 성경에는 여러 곳에 나와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2012년이 몇년 남았고 또 그 때에 종말을 맞게 될 지는 알 수 없지만 지금 우리는 이런 영상과 예언정보들을 통해서 만약을 대비한 그 날에 나와 내 가족이 살 수 있는 방법과 구원의 길을 한 번 찾아보는 현명한 자가 되어야겠지요.(불로그 주인/거룩한 신부)

 

 
   

출처 : 그리스도와 거룩한 신부들
글쓴이 : 거룩한 신부 원글보기
메모 :
맨위로

http://blog.daum.net/ail28/812873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