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의 도

[스크랩] 네피림에 대해서

작성일 작성자 어깨동무

 

 

 

 

 

이런 사진들이 아직까지 돌아다니면서 실제로 바이블에서 말한 네피림이라는 거인족이 존재하는 증거라고 말하고 있다. 더 나아가 이런 증거로 말해서 바이블이 거짓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다. 나는 바이블에 거짓이 없다는 성경무오론을 믿지 않으며 그에 맞는 증거들을 적어놓고 있다. 원한다면 하나의 포스트로 모와서 시간나는데로 올려보도록 하겠다.

 

자 우선 이 사진들의 진실은 무엇인가? 많은 무매한 사람들은 이것이 진짜라고 믿고 있으며 심지어 목사라는 사람들도 이런 사진들을 신도들에게 보여주며 바이블이 진짜라고 말하고 있다. 또한 같은 신도들끼리 돌려보며 자신들의 신앙심을 높이는데 이용하고 있기도 하다. 그러나 이건 조작 사진이다. 이미 오래전에 조작임이 밝혀졌음에도 잊을만 하면 다시 이런 사진들을 보여주며 거짓 선동을 하고 있다. 바이블에서도 거짓말을 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개독교인들은 여전히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고 다니는 것이다. (지옥갈려고 그러는거지 뭐)

 

http://wizard2.sbs.co.kr/resource/template/contents/44_netv.jsp?vProgId=1000140&vVodId=V0000319554&vMenuId=1008667&uccid=10000163910&st=0&cooper=NAVER


12m 거인의 실체는 합성사진


신동엽의 있다! 없다?-36회, 사진은 합성사진 대회에서 만들어 졌다는 것. 12m 거인은 없다! 키가 2m가 넘는 어린아이의 유골에 관한 기사도 오보 가능성 높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거인사진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 현실에서 만나고 싶은 상상 속 거인이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105&aid=0000007809

 

‘거인 유골 사진’ 합성 비하인드 스토리, 미스터리의 매력


문제의 사진을 합성한 이는 캐나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그의 본명은 공개되지 않았다. ‘아이언카이트 ironkite'라는 인터넷 닉네임만 알려졌을 뿐이다.

 

그는 2002년 거인 유골 발굴 사진을 합성해냈다. 실제 동물 유골 발굴 사진 등 3장을 정교하게 합성했다는 것이 그의 설명. 아이언카이트는 이 합성 사진의 파장을 상상도 못했다.

 

이렇게 조작사진임이 밝혀졌는데도 거짓 사진을 증거라고 내미는 어리석은 개독들은 지옥에 떨어진다해도 솔직히 불쌍하지 않다.

 

그렇다면 왜들 개독교인들은 거인족에 대한 미련을 못 버리는 것일까? 그건 바이블 속에 나타나는 거인 네피림에 대한 바이블 구절때문에 그렇다. 그 구절이 맞으려면 거인족의 존재 증거가 있어야 한다는 조급함에 이런 조작 사진에도 쉽게 속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창세기 6장 [개역한글]

4. 당시에 땅에 네피림이 있었고 그 후에도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을 취하여 자식을 낳았으니 그들이 용사라 고대에 유명한 사람이었더라

 

여기서 말하는 네피림이 바로 노아의 홍수 이전에 존재했던 거인족이라고 말하고 있다.

 

Genesis 6장 [KJV]

4. There were giants in the earth in those days; and also after that, when the sons of God came in unto the daughters of men, and they bare children to them, the same became mighty men which were of old, men of renown.

 

여기서 giant라는 표현을 보고 거인이네 하는 것이다.

 

그러나 여기엔 한가지 모순이 존재한다. 바로 이 거인족은 누가 만들었냐는 것이다. 성경을 보면 알 수 있다시피 거인족은 이미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었던 사람들이다. 이들이 야훼가 만든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냈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바이블 어디에도 거인족을 야훼가 만들었다는 표현은 존재하지 않는다. 누가 만들었는지 성경무오론자들은 설명할 수 있어야만 할 것이다. 아니면 야훼 이외의 신을 인정해야만 할 것이다. 즉 유일신은 개밥그릇에 던지란 말이다.

 

또한가지 문제점이 있다. 바로 그건 저 네피림이란 단어의 뜻이 어떤 것이냐란 것이다. 성경 KJV는 네피림을 단지 giant라고 번역을 해 놓았다. 그러나 NIV는 그대로 Nephilim이라고 말하고 있다.

 

Genesis 6장 [NIV]

4. The Nephilim were on the earth in those days--and also afterward--when the sons of God went to the daughters of men and had children by them. They were the heroes of old, men of renown.

이 네피림이 갖고 있는 본래 뜻을 알 수 있다면 문제는 매우 간단할 것이다.

 

바이블 사전을 보면 네피림의 진정한 뜻을 알 수 있다.


네피림(Nephilim) : 히브리어로는 나발, 떨어짐, 헬라역에는 큰 사람, 용사

 

자 이런 뜻을 갖고 있다. 이건 큰 사람이나 용사를 의미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즉 보통사람보다 큰 사람이거나 용감한 사람을 지칭하여 네피림이라고 한다는 것이다. 그러니깐 성경론자들이 바라는 4미터나 되는 거인의 형상을 바래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어떤 이들은 인터넷 상에서 돌아다니는 저런 거짓된 조작 사진의 유골 사진을 보고 그 크기대로 나열해 놓으며 거인족이 진짜로 있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존재한다. 그러나 그런 유골 사진은 조작사진이기에 아무런 가치가 없다. 또한 진정한 바이블 해석으론 네피림은 거인이 아니라 키가 큰 사람이며 용감한 사람을 말한다는 것으로 보아 역시 터무니없이 큰 거인의 유골 사진을 갖고 네피림이라고 말을 해서는 오히려 성경의 뜻과는 반대되는 증거를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즉 바이블에서 네피림은 키가 큰 사람을 말하는데 성경신봉자들은 이 네피림을 거인으로 오해하고 거짓 거인 유골 사진을 만들어서 배포하는데 그 행위는 오히려 성경의 뜻을 호도하는 것이란 말이 되는 것이다. 바이블을 증명하고자 거짓된 조작 사진을 만들었지만 오히려 그것이 바이블에 반대되는 내용이라는 것을 이런 조작 사진을 만들어 배포하는 사람들은 진정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바이블에 이런 구절이 있다.

 

레위기 19:11
너희는 도적질하지 말며 속이지 말며 서로 거짓말 하지 말며

 

이렇게 바이블에 거짓말을 하지 말라고 하고 있는데 버젓이 거짓말을 일삼고 행하는 자들은 과연 누구인가?

function hrefMark(){ } function hrefPageGo(mark){ try{ if(mark == 'top'){ parent.window.scrollTo(0,0); }else{ document.location.href=this.location.href+"#comment"; } }catch(e){} } //포스트 글로딩후 top포커수 주기 setTimeout('hrefPageGo("top")',300);
http://blog.paran.com/hoonhee/43690461

출처 : 클럽 안티 기독교 | 글쓴이 : 꽹과리 | 원글보기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