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투자,홍보,귀농item개발,교육

대부도 수산물가공공장 해송수산 준공식

작성일 작성자 안산투어
 
40년 생선장수의 인생여정...

 

작은 여자의 몸으로 대부도와 선감도에서 조각배로 인천시장을 오가며, 풍랑과 싸우던 노춘자씨는 대부도 오이도지역의 어촌계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어부들의 수산물을 팔기위해 바다에서 죽을고비를 수없이 넘기며 바다를 떠돌던 그는 방조제가 만들어지고 안산시의 도움ㅇ로 선감도에 해송수산이라는 작은 수산물가공공장을 운영하면서, 그 정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일본과 이마트등 대형마트와 시장에 포...
장상품을 납품하는 작은성공을 하게 된다.

이제 수산물 가공공장의 협소함과 납품업체의 증가로 어민들의 더큰 이익을 위해 경기도와 안산시에 도움을 요청하여 50여억원이라는 큰 돈을 들여 지난 2013년 12월 3일 김철민안신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최초의, 최첨단 수산물가공처리 시설을 갖춘 해송수산 신축공장을 준공하게 되었다.

해양관광도시를 추구하는 안산시의 해양사업 분야의 역사로 불려질 이번 해송수산의 대량생산시셜 준공으로 이곳 선감도 해송수산공장은 앞으로 관광버스가 몰려들고 수산물 판매시설이 들어서게 되면 명실상부한 안산시의 해산물 유통단지로서의 기능으로 대부도지역과 안산시의 주민소득이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글 : 안산발전협의회 영상미디어센터
www.ansantour.co.kr

 

 

안산발전협의회 www.ansantour.co.kr

 

 

경기도내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수산물가공공장인 해송수산의 신축공장이 단원구 대부황금로 671번지에서 2013년 12월 3일 오후3시 김철민 안산시장을 비롯한 경기도 밎 안산시 옹진수협 어촌계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참석자들의 인사말을 통해 알려진 대표이사인 노춘자대표의 평생을 받쳐 일구어 온 대부도지역의 수산물판매 역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김철민 안산시장과 경기도수산과 및 안산시 해양수산과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준공된 이날 해송수산 신축공장은 대규모 생산시설을 통해 대부도지역의 어민들과 지역민들에게 이익을 창출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안산지역 최대의 자료연구실
안산투어 운영 홍보망
2000년 5월~

블로그
다 음 http://blog.daum.net/ansantour
네이버1 http://blog.naver.com/gscity
네이버2 http://blog.naver.com/koojh73

안산발전협의회 (영상미디어센터) www.ansantour.co.kr
동영상블로그 http://tvpot.daum.net/mypot/View.do?ownerid=WexzaIMbSsw0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