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라의 사랑방

[시티헌터] 이민호를 다룬 중국잡지들의 극히 일부 -

작성일 작성자 아딸라

 








이런 기사도 떴어요 - 



이민호 못말리는 중국 열풍, ‘장근석도 눌렀네~’



중국은 이민호, 일본은 장근석. 최근 한류 열풍의 추세다. 물론 이들은 각기 다른 나라에서도 인기세를 과시하고 있지만, 중국과 일본에서 이들의 영역은 확실하고도 단단하다.
이러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흥미로운 설문조사가 나와 화제다.

 

 

 

 


중국판 트위터격인 웨이보에서는 지난 15일부터 최근 한류스타의 대표격인 이민호와 장근석의 외모 대결을 실시했다.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과 ‘시티헌터’ 이민호 가운데 누가 더 잘생겼냐’는 것이 질문의 핵심.
결과는 흥미로웠다. 이민호는 9780명이 참가한 이 설문에서 6768표(69%)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1664(17%)에 그친 장근석을 따돌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민호는 김희철, 김현중, 이홍기, 슈퍼주니어 희철, 장근석과의 또다른 외모 대결 설문에서도 951표 35%의 지지를 얻으며 1위로 등극했다.

이는 최근 중국에서 놀이처럼 확산되고 있는 이민호와 현지 톱스타들의 외모 대결의 일환이다. 얼마 전까지 현지 톱스타와의 외모 대결이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국내 스타들과도 외모 맞대결을 붙이고 있다.

물론 이같은 설문이 실제로 최고 미남을 가리자는 성격으로 보긴 힘들다. 다만 최근 ‘시티헌터’가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민호의 영향력이 결과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엿볼 수 있는 수치다.
이는 '시티헌터‘가 현지 동영상 사이트에서 2억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했다는 사실과 현지 언론의 이어지는 호평이 뒷받침하고 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