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멍청이도 아니고,

운전을 처음 해보는것도 아닌데,

그 잘난 기능시험은 왜 떨어졌을까?'


후회해봐야 아무 소용도 없는일.

어차피 3일간은 시험을 볼수 없씀메~ (한번 떨어지면 3일간 기다려야함.나라에서 하는 운전학원은 사람이 몰리니 제일 빠른 시간을 접수했는데도 월요일에 오란다~)


넋놓고 앉아 있기도 거시기해서,

동네 자동차 학원을 검색했고,물어보니...


시험보게 빨리 오란다~ (밥 먹으려다 말고 이게 뭔짓이야!)



갔음!



기능시험을 보려면 교육시간을 채워야 하는데,

시간 다 채우고,

시험을 보려는데...


한번 떨어져서 3일간 기다려야 한다는걸 그제서야 알았네? (나도,학원에서도!) ('진짜 짜증나네')

그나마 이 일을 빨리 수습하고,하루라도 먼저 따려면 용인 면허시험장에 가서 내 장내 기능접수를 취소시키는것!


고맙게도 학감이라는분이 태워다 줬음.



어찌됐건 여길 3일 연짱옴 ㅡ.ㅡ


취소완료!





















.

.

.

.

.






















기능시험 한번 떨어진 날로부터 3일이 되는 7.13일

차에서 내려 담배 한대 피우고 있는데,학감이란 분이 날 찾씀메~

빨리 시험보란다~

차에서 내린지 1분도 안됐는데?

내가 다 시험접수 해놨으니까,담배 거기 뒀다가 시험 붙으면 다시 와서 피우란다~



썸네일 사진 클릭하면 커짐. (어차피 처음 면허 취득하시려는분은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 상태일테니,학원을 다니셔야 할거고 그럴바엔 융통성 있는 학감이 계시는곳으로 가시라고 강추!) (예전에도 그랬고,지금도 그렇지만 달인놈은 그 누구에게도,이 학원에서도 1원 한푼 받은게 없음)


"새꺄~ 네가 그 양반이 융통성이 있는지 없는지 어케 알아?"


"나 못 믿씀메?"  (용인면허 시험장 갈때 이야기를 해보니 꽉 막힌 사람이 아니었음) (융통성이 있고,없음이 왜 중요한지는 글을 읽다 보면 알게...)


암튼 학원 가시면 이 양반을 찾으시길...



오자마자 기능시험 봐서 붙고,

붙자마자 도로주행 나간다~ (어차피 교육시간을 채워야 시험을 볼수 있음메~)


도로주행 시험은 월요일 11시.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


나도 11일 처음 왔을땐 못 봤던거지만...

합계 밑 비고란에 보면 보험료.부가세 별도란 단어가 들어가 있음.


'합계'란 단어에 가격 착시현상 있음 주의!


어차피 처음 하시는분들은 강사가 알려 주는데로 하면 아무 문제 없을것 같고...



달인놈처럼 면허 취소자는 굳이 학원을 안 다녀도 될듯싶고... (개개인의 차가 있습니다)

모를땐 진짜 어려웠는데,

알고 나니 별것 없는것처럼 면허를 따고 나니까,내가 지불한 돈이 아까워서 이러는거 아님. (정보의 부족이 가장 큰 원인)


50분 교육에 10분 휴식인데, (10분 휴식시간에 교육을 받았는지,안 받았는지 본인 ID카드로 체크 해야 하고 본인 당사자의 지문까지 입력) 그때 보니 삼진 아웃 당한 양반도 계시던데 계속 떨어진단다~

나이는 먹었고 몸이 안 따라준다면 그런 양반은 그냥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것도 좋은 방법일텐데,


"내가! 운전 경력이 몇년인데!"


하면서 성을 내고 또 떨어지고의 무한반복. ㅡ.ㅡ  


이미 정보는 곳곳에 있었는데 그걸 취합 못한 본인들의 잘못이 제일 큰걸로! (달인놈 포함) (면취자중 궁금하신것 있다면 비밀글을 달아주세여.제가 아는 범위에서 알려...)


그리고 위에서 학감이란분의 융통성 이야길 했었는데,그게 왜 중요한고 하니...


피치 못하게 자기 교육시간에 불참 하시는분도 계실거고, (시간이 떠 버리니 다른 사람을 꽂아줄수도 있고,스케줄 조정도 가능) (영향력을 행사할수 있는 파워가 필요)

시험을 보다가 감점이 아닌 실격을 당하는 분도 계실텐데 (감점은 말 그대로 100점 만점에서 점수가 깎여 감점이 되는거고,실격은 한번의 잘못으로 시험종료 되는 상황)

끼워줄 사람 끼워주고,뺄 사람 빼는 그 능력이 좋으시더라는.

어차피 하루라도 더 빨리 따려는 사람들인데 사정 봐주면 얼마나 고맙씀메~


다른 학원은 안 알아봐서 모르겠는데,필기를 붙은 상황이라면 이틀만에 면허증을 손에 쥘수 있는곳.


성남 자동차운전 전문학원 (클릭!)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