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리스의 먹거리와 볼거리 여행

(2019- 제55호)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 송죽 일식 탐방기 ]

작성일 작성자 타임리스

 

 [ 서울 금천구 송죽 일식전문, 송죽 로바다야끼,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




◆ 예약 문의 : 02-2028-5678

◆ 영업시간 : 오전 11:00 ~ 22:00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휴무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주변

일식 " 송죽 " 탐방기


서울 출장때 만나게 된

" 송죽 " 일식집.

사실 365일 바다를 바라보며

근무를 하는탓에 일식집보다는

항상 일반횟집에서 회식을

자주 하는 편인데 모처럼

일식집을 찾았네요^^



 

 ▲ 빌딩 지하 전체가 식당가로 운영되고 있네요^^


 

 

 

  

 

 

 ▲ 오늘의 회식 장소 " 송죽 "


 

 

 

 

 ▲ 저녁 차림표...


 

 

 ▲ 입식 테이블과 좌식 룸으로 홀을 꾸며놓은..



 

 ▲ 저녁메뉴 : 사시미( 1인 65,000원 ) 기본 상차림

특정식( 1인 38,000원 ) - 사시미보다 가지수가 몇개 적은 듯...

 

 ▲ 기본 상차림에 나온 해산물 요리

- 멍게, 오징어, 날치알 등

 

 ▲ 기본 양념장


 

 

 ▲ 참돔, 방어, 참치, 광어 등..

메인 생선회 등장

 

 

 

 ▲ 참치에 고추냉이를 올려서 맛을 음미합니다^^


 

 ▲ 매생이국



 

 ▲ 해산물 회접시가 별도로 따라 나옵니다^^



 

▲ 전복을 한점 음미하고...



 

 

 ▲ 메로 생선조림같은...


 

 

 

 ▲ 대방어와 참치속에 노란꽃이 피었습니다^^



 

 ▲ 생선구이


 

▲ 랍스타철판구이도 등장하고...


 

 

 

 주고 받는 술잔 속에 튀김류 사진은

빠뜨리고 말았네요^^

 

 ▲ 맑은국이였는데 내용물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 그놈의 술때문에 ~~


 

 ▲ 후식 마지막코스에 나오는

김막기(알밥이 아니고 새콤한 김치 김막기)


 

 ▲ 주방 모습을 살짝 담아 봅니다^^


 

 

 

                          

                           시식평...

                              가산디지털단지 주변의 일식집 " 송죽 "

                              정갈한 상차림, 신선한 회 그리고 적당한 조명으로

                              회식하기 괜찮았던 일식 전문점이였습니다.



 지난 여름은 자취를 감추고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져

가을을 실감케하는 요즘입니다.

간헐적으로 산들바람이 불어오면

길가의 코스모스가 한들거리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블친님들! 풍요롭고 아름다운 시절을 맞아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타임리스 드림 >>>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