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리스의 먹거리와 볼거리 여행

(2020-제8호) 동래구청옆 횟집 맛집[ 일만오천횟집의 새롭게 단장한 맛소식 ]

작성일 작성자 타임리스


[ 동래구청옆 횟집 맛집 일만오천횟집, 모둠회, 도다리, 물회, 돌솥밥 정식, 일만오천원 코스, 이만원 코스 ]





 부산 동래구청 옆 횟집 맛집

새롭게 단장한 일만오천횟집 탐방기


부산 동래구청 옆에서 오랜 세월 영업을

해오고 있는 일만오천횟집이 실내를

새롭게 단장했다는 소식에 다시 한번 찾았습니다^^

맛난 생선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곳 " 일만오천횟집 "의

단장한 모습과 먹거리를 재조명해 봅니다


자! 일만오천횟집으로 출발~~~






▲ 일만오천횟집을 찾아 가는 길목에서 만난

한국 화폐 벤치 모습

- 동래 메가마트 후문 입구




▲ 초창기 500원 지폐




▲ 이곳에 우리나라 현대화폐를

최초로 만들었던 한국조폐공사가

 창립된 자리라고 합니다^^




▲ 일만오천횟집 먹거리 탐방에 나선

타임리스(좌)와 동행한 일행(행님 마스크 단디 착용하이소)

- 요즘 나들이에 일회용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 일만오천횟집으로 진입하는 먹거리 골목

- 휴일 치고는 너무나 한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 인 듯

발길이 뜸한 휴일 거리 ㅠㅠ




▲ 1층 일만오천횟집과 주차장이 보이고..

차량은 동시에 10여대 정도 주차 가능 !


 




▲ 일만오천횟집 수족관




▲ 매주 2째주, 4째주 일요일은 식당 휴무일

- 이곳 여사장님께서 2006년부터 사랑과 나눔

아름다운동행 봉사단 회장직을 맡아서 동래구 지역

 봉사활동에 대단한 열성으로 매월 활동하고 계십니다.

- 회원님들과 일일 무료급식소 운영 및 도시락 반찬 배달 등 등


▲ 일만오천횟집 전체 4인 상차림( 1인 2만원 )

-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 예약실 룸과 홀 모두 좌식 테이블에서 입식 테이블로 교체




▲ 단체 회식하기 좋은 룸 공간













▲ 아름다운동행 봉사단의 지역 봉사활동하는 모습

- 우측 첫번째 사진이 일만오천횟집 사장님^^




▲ 2만원 코스  2인상을 주문하고...

- 쌈장과 와사비가 가장 먼저 도착하고~~




▲ 요즘 인기좋은 진로이즈백






▲ 한가지씩 상차림이 시작되고...




▲ 타임리스도 이제 시식 준비를 하고~~^^




▲ 뽀글 뽀글 끓고 있는 계란찜이 먹음직스럽네요^^

- 전은 김치전( 주기적으로 전 종류도 달라지는 )









▲  1인 2만원 코스에는 해산물이 7가지

- 사진속 6가지 + 산낙지

(전복, 개불, 소라, 멍게, 해삼, 민고동) + 산낙지





▲ 잠시 후 등장한 산낙지~~




▲ 가자미 구이

- 노릇 노릇 잘 익은...





▲ 조개찜도 등장하고.. 조개 이름이 가물 가물 ㅎㅎ




▲ 조개살에 푹 빠져 봅니다^^




▲ 메인 생선 모듬회가 나오면서 거의 상차림이 완성된 듯~

매운탕은 식사때 나올 예정^^




▲ 2인상 ( 4만원 )




▲ 생선회는 우럭, 광어, 밀치로 구성되어 있네요^^

- 계절과 조황에 따라 매일 다를수 있습니다.




▲ 금가루가 살짝 올려진 생선회^^ 부티가 납니다 ㅎㅎ






▲ 초밥도 등장하고...




▲ 앞쪽이 우럭




▲ 우럭을 한점 맛 볼까요^^




▲ 다음은 밀치 한점






▲ 밀치를 묵은지에 올려서 드셔도





▲ 생선회 받침은 " 죽 "



▲ 일만오천횟집 차림표....

- 1인 15,000원 코스

1인 20,000원 코스

모듬회와 계절 자연산 어종 등 등

맛난 계란찜 추가는 2,000원 추가 ㅎㅎ





▲ 2차 장소로 이동 중 온천장 금강공원 입구

작은 사찰 앞에서 한컷 남겨 봅니다( 타임리스 )



                         시식평...

                            일만오천횟집의  횟집 상호처럼 1만5천원에 맛난 생선회와

                            해산물을 즐길수 있는 동래구청 옆 생선횟집 맛집^^                           

                            오늘은 2만원 코스로 다양한 해산물에 한잔 마시고

                            금가루가 올려진 생선회에 한잔 마시다 보니 취기가 살짝

                            올라 왔습니다~~ 변함없이 정성스럽게 차려준 한상에

                            입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오늘은 봄날처럼 포근한 날씨네요^^

블친님들 언제나 행복한 시간 되세요


타임리스 드림 >>>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