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지일관 진일(眞一)

갈매기살이 끝내주는 센텀 "고기달인"

작성일 작성자 진일(眞一)

오늘은 고기.고기 먹는날~~~♡

우리 이쁜 아내와 지인 한분과 같이

해운대 센텀에있는 "고기달인"으로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갔다.

 

도착하여 밖에서 먼저 한컷!


늦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벌써 손님이 꽉 차있는 듯 보여

혹시 자리가 없을지도 몰라 마음이 급해 안으로 들어갔다.

일단 비어 있는 곳에 재빠르게 앉아 테이블을 확보한 후에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확인한다.

메뉴판은 고기 작업하시는 작업장 바로 윗부분에 위치해 있었다

주문 즉시 바로 바로 삼겹살과 갈매기살에 칼집을 넣어서 판매하시는 듯.

메뉴판 위에 크게 적힌 한약재가 섞인 특제 소스를 맛보고 싶었지만,

오늘의 주 메뉴는 돼지고기라서 한우갈비살은 일단 다음으로 패스~

일행을 기다리면서 매장안을 스캔하기 시작한다.

사장님이 작업하시는 곳 바로 옆에 고기 숙성냉장고가 자리잡고 있다.


오늘은 그냥 생고기가 아닌

 숙성냉장고에서 맛있게 숙성된

 부들부들한 고기를 맛볼수 있을것 같아 벌써 침이 꼴깍꼴깍...



주방앞 쪽으로는 식사류에 대한 메뉴가 적혀있었다.

점심메뉴로 돼지고기 정식과 좋아하는 쌀막국수가 있네요..

나중에 고기먹은 후에 쌀막국수를 꼭 먹어야 겠네요...

일행분이 늦게 오셔서 미리 칼삼겹과 갈매기살을 주문했읍니다.

삼겹살은 사장님이 직접 전라도 남원에서 공수해오신다고 하시네요.

남원이라면 혹시 춘향이가 즐겨먹던 그 삼겹살..ㅋㅋㅋㅋㅋ


기본찬이 깔리고

참숯이 넣어집니다.

불판을 예열시키는 동안 위에 뭔가를 올려놓으시는데

물어보니 갈치속젓으로 만든 특별소스라고 하시네요

근데 그 갈치 속젓이 제주도 지인분이 보내주신 제주특산물이라고***



헉!!!

 칼삼겹을 주문했는데 꽃삼겹이


갈매기살도 이쁘게 칼집을 내주셨네요.

일행분이 도착하셔서

한우갈비살을 주문안했다고 뭐라고 하시길래

오늘은 엄청 맛있는 꽃삼겹을 제가 사는 걸로 하고

다음에 맛나는 한우 갈비살로 사달라고 예약을 했읍니다..ㅋㅋㅋ




고기가 익자마자 폭풍흡입중,,ㅋㅋ


금방바닥을 드러내는 불판,,,

우와 저 갈치속젓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짱입니다요!!!

조금 모자란 감이 있어서 양념 갈매기살을 주문했읍니다.


양념갈매기살은 구리불판에 구워먹어야 맛나다고 하시며 불판을 교체해주시네요


양념갈매기살까지 다 먹고 나니

아까 메뉴판 밑에 살짝 보였던 더덕구이를 일행분이 주문하셨다,,

식사전에 입가심이라나,,

불판에 살짝 올려진 더덕...

자태가 곱네요....사장님이 곁에 서서

더덕에 대한 썰을 풀어놓으시네요.

지인분이 지리산 인근 고랭지에서

직접재배하여 택배로 보내주신다면서 ...

더덕하나를 입에 넣으니

정말로 지리산의 깊고 진한 산내음이 느껴지는 듯하여

잠시나마 어릴때 어머니가 해주시던 더덕구이를 연상케했읍니다..



식사를 여쭤보니 밥을드신다기에

저랑 아내는 아까 본 쌀막국수를 주문하고

지인분은 밥과 해물된장찌개를 주문했읍니다.

오늘은 너무 맛나게 먹었읍니다.

다음에는 지인분이 한우 갈비살을 사주시기로 하셨기 때문에

조만간 하루를 굶고 다시 오겠읍니다.ㅋㅋㅋ

#해운대 센텀고기달인#센텀고기달인#고기달인센텀#해운대고기달인#칼삼겹고기달인#갈치속젓고기달인

9월 3주 이 블로그 인기글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