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스 맛집 & 여행

[용산맛집] 가제트술집 | 용산가제트 막걸리

작성일 작성자 하이키스닷컴

사업부 회식을 얼마전에 했는데

용산에 괜찮은 집이 있어서 한번 올려 봅니다.

회사에서 좀 걸어가야 하긴 하지만 용산 경찰서 방면에 있습니다.

예전에도 몇번 갔지요



사진 촬영 : D700 + 24-70N  |  D7000 + 30mm  | D7000 + 70-200mm  |  노트 9




들어가며서 모습 큰길에 있어서 찾기 편해요



아주 직설적인 표현...술 팝니다. ㅋㅋㅋㅋ




여기 주요 메뉴 왠만한건 다 먹어봤어용



인원들이 18명 들어가야 해서 전세냄...

먼저 끝난 직원들이 도착



오징어순대 맛있음...얌얌 챰챰



이것도 좋음.... 낙지볶음 소면이였나 골뱅이 소면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여기 좋은 점은 각종 막걸리가 다 있어요

저는 지평 좋아 하는데 달콤한 막걸리들도 있어서

여직원들도 좋아 하네요



돼지가 듬북 들어간 김치찌개 ㅎㅎㅎ

이때부터 저는 주종을 소주로 교체 중



고기가 튼실하게 들었다 맛있다.




김치전도 시켰음...

먹느라 안주가 많이 나왔는데 찍지를 못했으요

ㅠ.ㅜ 어쩔수 없이 한번 더 가는것으로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