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최저 심리 상담 비,저렴한 심리 상담비...꿈과쉼우울증연구소

작성일 작성자 꿈과쉼

 

 

최저 심리 상담 비, 저렴한 심리 상담 비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거의 전국최초로 2012년 부터 경제적으로 여의치 않으신 분들을 위한 심리상담을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mBc 생방송 오늘의 아침에도 나왔고, 뉴스메이커, 이슈메이커에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각종언론매체들, 신문들, 방송사에서도 연락이 오고, 심지어 중국시시티브에서도 연락이 오기도 했습니다.

 

  인지도가 있는 꿈과쉼우울증연구소가 서울 영등포에 있습니다. 부천시민, 양천구민, 강서구민, 금천구민, 관악구민, 영등포구민, 동작구민, 마포구민, 서대문구민, 용산구민 등 여러분에게 희소식입니다.

 

 

 지하철도 5호선, 2호선에 가까워서 교통도 편리합니다.

엄청나게 비싼 심리상담비때문에 고민만 하지 마시고, 저희 꿈과쉼 우울증연구소를 두드려 주세요. 특히 우울증을 전문적으로 심리치료하고 있으며, 다른 심리상담도 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힘드신 분들, 고통스러운 분들, 자신감이 없는 분들, 화를 제어 못하는 분들, 자존감이 낮은 분들 모두다  오세요.

 

 심리상담전문 면이나 심리상담비 두면에서 어떤 심리상담센터보다 만족하시게 될것입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저희 꿈과쉼우울증연구소에서 심리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상담센터들은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 턱없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한시간에 10만원, 20만원, 30만원을 받기도 하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제반 비용과 배움의 시간을 생각하면, 그만큼 받는것이 정당합니다. 또한 의료보험도 안되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사실 저희도 그분들처럼 받고 싶은 마음의 유혹을 받기도 합니다. 다른 상담센터처럼 적어도 8~10만원심리상담비를 받고 싶은 마음이 들기고 합니다. 심리상담비를 너무 조금 받다보니, 겨우 꿈과쉼우울증연구소 운영비로 지불하면 남는게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렴하면서 맛있는 음식이 있고, 그 식당을 손님들이 찾듯이 , 저희는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심리상담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마음을 내담자 분들이 알아주실것이라 기대하면서 오늘도 마음 아픈 분들과 함께 울고, 함께 화내고, 함께 웃습니다.

 

 모두다 웃을 수 있는 그날을 생각하면서, 희망하면서, 오늘도 저희 꿈과쉼우울증연구소(심리상담소)는 함께 울고, 함께 화내고, 함께 웃으며

나갑니다.

 

 이곳을 거쳐간 전국의 내담자 여러분, 그리고 지금도 우울증상담이나 심리상담을 받으시는 내담자 여러분, 또한 앞으로 이곳을 거쳐서 우울증심리상담을 받으시고, 심리상담을 받으실 여러분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이 웃는 그날까지, 모두가 웃는 그날까지 저희는 계속 함께 울고, 함께 화내고, 함께 웃으며, 마음의 여행을 가겠습니다.

 

  모든 여러분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꿈과쉼 우울증 연구소(심리상담소)



MBC생방송오늘의아침, 뉴스메이커, 이슈메이커, 우울증,심리상담,

우울증심리치료, 심리상담비용, 심리상담소, 우울증심리상담,

심리상담비, 최저심리상담비, 영등포우울증, 영등포우울증심리상담,

저렴한심리상담비, 영등포심리상담,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