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오프닝멘트

6월~밝은 햇살을 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랑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작성일 작성자 sos

201861일 금요일

좋은 아침입니다. 송옥 석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요한14:16]

 

6월의 첫날..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하여 펼쳐놓으신 사랑은 그 어느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절대 사랑입니다. 자기 아들까지 주신 십자가의 사랑으로 우리를 사랑하여 주셨습니다.

 

오늘 아침 밝은 햇살을 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랑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혹시나 음식을 먹고 마시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하나님의 사랑을 먹고 마시는 것입니다. 차안에서 오늘도 운전하여 어디를 가고 계신가요? 당신은 하나님이 주신 건강의 사랑을 계속해서 누리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배를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에게 목재를 가져오게 하고 일을 지시하고 일감을 나눠주는 일을 하지 말라. 대신 그들에게 저 넓고 끝없는 바다에 대한 동경심을 키워줘라  생텍쥐베리]

 

6월의 첫날.. 이런 바람이 있습니다. 소망의 바다로 나아감에있어서~ 하나님 사랑에 대한 동경심을 키워드리는 방송이 되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이 더 알고 싶은거에요~ 하나님을 더 경험하고 싶은거에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의 표현들이 더 많이 느껴지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대한민국도 사랑하십니다. 남북관계, 지방선거, 월드컵 경기 등 대한민국을 위해 펼쳐놓으신 하나님의 사랑을 신뢰하고, 더욱 감사하는 6월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