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에로스넷(www.erosnet.co.kr)에서는 그 동안 남성과 여성의 멀티 오르가슴 테크닉을 20여 종류 소개한 적이 있는데, 호흡법 소개는 이번이 처음이다. 케겔 훈련이나 신체 특정 부위를 자극하는 것도 효과가 크지만, 아래의 방법에 따라 호흡만 잘 조절해도 사정을 지연하고 거듭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중국계 성 전문가인 맨탁 치아는 [멀티 오르가슴 맨 The Multi-Orgasmic Man]이라는 책을 냈다. 그의 책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간단한 호흡법을 이용해 사정을 조절할 수 있다는 대목이다.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절정을 여러 번 느낄 수 있다는 말인데 짧은 기간 훈련을 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호흡이란 것이 무엇인지 먼저 생각해봐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격한 운동을 하면 심장이 빨리 뛰고 호흡이 가빠진다고 사람들은 생각한다. 그런데 그 반대의 설명도 가능하다. 호흡을 빨리 하면 심장 박동도 빨라진다는 것이다. 거꾸로 호흡을 느리게 하면 심장도 천천히 뛰며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 하루에 단 1분 정도만 의식적으로 호흡을 느리게 하면 스트레스를 이기고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맨탁 치아는 조언한다.(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여러분, 지금 이 순간 호흡을 천천히 해보시라. 마음과 몸이 활력으로 넘칠 것이니....)

섹스할 때도 마찬가지다. 사정에 다다르면 사람의 심장 박동과 호흡이 빨라진다. 그런데 사정 직전에 호흡을 느리게 한다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의외로 간단히 사정을 지연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3초 동안 숨을 들이쉬고 3초에 걸쳐 숨을 내 쉬는 것이다.(숨을 들이쉬고 내뱉는 시간을 각각 조금 더 - 약 6초 정도로 - 연장하면 사정 조절 효과는 더 놓다.)

특히 복식 호흡을 - 즉 호흡을 들이쉴 때 배를 내미는 식으로 - 단 3번만 실시해도 사정을 멈출 수 있어 또 멀티 오르가슴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한다. 이상이 이름하여 "333 호흡법"인데 사정 직전에 이 호흡법으로 사정을 멈추는 훈련을 일주일만 반복하면 조루 걱정도 끝이고, 두 세 차례 오르가슴을 맛보는 수퍼 남성이 될 수 있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

 

 

추천  꾸~~욱 눌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글을 볼수 있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