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Mobile-

수입차포스 ㄷㄷ 아우디 A5 쿠페 중고차

작성일 작성자 오토모빌

차가 참 이쁩니다. 쿠페는 원래 별로 안보는데 이모델만큼은..

안볼수가 없는 아우디 A5 쿠페 중고차 인데요

옆모습이 참 멋지던..^^; 어쩌면 신형보다 더 이쁘다는

생각을 갖게 할지도 모르는 너무나 이쁜 녀석입니다 :)

 

 

 

 

 

아우디에서 나오는 R8같은 느낌도 약간..?

옆모습을 보면 7과도 정말 판박이 입니다..^^ 나 바로 수입차야!

이렇게 말하고 있는것같은 확실한 디자인의 아우디A5 쿠페 였고요.

2도어 이니 즐길때 좋은차량이라고 하겠습니다!

 

 

 

 

 

 

 

 

뒤에도 빵빵하니 여기는 지금 최근에 나오는

신형과 별반 차이가 없답니다..^^ 크게 벗어나지 않았으니

그리고 시세대비 괜찮게 생각되는 정말 갖고싶은 모델이었고요

 

 

 

 

 

 

 

 

 

 

실내도 아직은 크게 변한게 없죠?

이러한 부분들때문에 아직까지도 인기가 좋은차..

중신형정도인데 11년식..! 아직은 그리 오래되지가 않았답니다

시트는 버킷.. 무릎받이까지도 조절이 가능하여 언제나

편안한 위치에서 운전을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당

 

 

 

 

 

 

 

 

 

 

좁지만..뒷좌석은 있고요..^^; 총 4인승..!

 

 

 

 

 

 

 

 

이전에도 몇개 보여드렸었는데 이차는 주행에서도

커다란 장점이 있습니다~ 3.6만키로.. 아무리 잘찾아보려고 해도

이정도의 차량은 잘 나오지가 않죠..^^; 오늘이 기회인가라는 생각도...

 

 

 

 

 

 

 

 

 

본 순간..저도 내가 탈까 말까..고민을 했다가

저는 큰차가 필요로 하기에..ㅠ  아쉽짐나..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세컨카로 하나더 갖고싶은 생각만 하게 하네요.. ㅠㅠ

 

수입모델주에서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가장 이쁜 아우디..

거기에 쿠페라니.. 아까 말했던 옆라인에 반하지 않을수가 없죠!

 

 

 

 

 

 

 

실내 구성이 요즘 완전신형과도 크게 차이 없을뿐더러..

어쩌면 외관은 더 이쁜지도 모르겠네요+_+

 

기능도 동일하게 들어가 있으며, 운전을 할때.. 코너링 가속력이

무지 좋기 때문에 펀드라이빙까지도 가능합니다~

 

 

 

 

 

 

 

 

 

 

 

썬루프는 기본사양.. ㅎㅎ 이래서 수입차들이 좋네요 ㅠ

 

 

 

 

 

 

 

 

 

키로수가 짧아서 정비할때도  크게 신경쓰이는 일이 없고

남녀노소 누가 타더라도 기분좋게 탈수있고 어울릴것만 같네요

 

시운전이야 언제라도 가능하고 센터가서도 함께 정검을

받으실수 있는 아우디 A5 쿠페 중고차 였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