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Mobile-

여주 중고차 매입시세 알아보기 (로체어드밴스)

작성일 작성자 오토모빌

여주 중고차 매입시세 알아보기 (로체어드밴스)


   로체이노베이션의 전모델로 2007~2008년까지 짧은기간 동안 출시된 모델이다.  출시기간이 짧아 비교가능한 차량아 많지않지만 가솔린은 3~10만키로 , lpg 는 20만키로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로체어드밴스 종류부터 살펴보자. 총 4가지의 등급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1800cc 2000cc 2400cc (가솔린 ) , 2000cc(디젤) 이 있다. 물론 lpg 는 나와있지 않지만 시세확인은 가능하며 가솔린의 종류가 3가지나 되지만 중형차로 인기모델은 2000cc 가솔린이며 오늘 알아볼 모델이기도 하다.  10년이 넘은 차종으로 출시가의 의미는 크게 없지만 순서정도는 기억해 둔다면 표를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 로체어드밴스 중고차 시세표



  가솔린부터 보도록 하겠다. 08월 12일 날자로 비교 가능한 차량의 대수는 12대가 있다. 많지는 않지만 다양한 등급 , 키로수로 비교가 가능하다. 물론 무사고 기준으로 사고차는 시세가 조금더 낮게 책정이 된다.

   키로수는 2.7만~ 16.5만키로까지 확인이 가능한데 10만키로 이하는 주로 200만원 중반~ 300만원 초반으로 형성이 되어있는데 10만키로 이상과 큰 차이는 나지 않는다. 주행거리별로 약 30~50만원의 차이로 차량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낮기 때문에 키로수별 차이는 크지 않다는걸 알수있다.




  다음으로 여주 중고차 기준으로 참고가 가능한 로체어드밴스 lpg 시세표다. 가솔린과 비슷한 매물대수가 있고 가장 짧은 키로수는 9만키로 중반이다. 최소 10년이 넘은 차종으로 평균키로수가 10만키로 중반으로 많은편이다. 9.5만~ 15.5만키로까지 보면 200만원 후반~ 300만원 초반으로 형성이 되어있는데 옵션은 가솔린 보단 낮지만 평균시세는 약 10~30만원 정도 높은편인것을 알수 있다. 




   또한 출시가도 가솔린에 비해 낮은편이지만 여주 중고차 지역에서 확인이 가능한 표를 보면 시세는 오히려 더 높게 책정이 되어있는데 그 이유는 일반인 이전이 가능하기 때문인다. 다른 차종도 마찬가지 이지만 대부분 일반인 이전이 가능한 시기가 되면 시세는 더 높아지는데 수요가 많아지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모두 동일하며 등급에 따라 휠타이어 사이즈 , 내부모습이 조금씩 달라진다. 낮은 연식의 중형차 이지만 이제는 가성비가 좋은차로 불리며 가솔린보단  lpg의 평균시세가 조금더 높다는점을 꼭 기억해 둬야 하며 오늘 여주 중고차 기준으로 설명한 내용은 모두 무사고 기준이지만 차량의 가격이 낮은만큼 유사고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