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병에 걸린 사람도 살린 글리코 영양소

댓글수99+ 다음블로그 이동

중병에 걸린 사람도 살린 글리코 영양소

한국인
댓글수788

중병에 걸린 사람도 살린 글리코 영양소

(한국인 / 2017.08.09)

 

예로부터 건강과 장수는 인간의 가장 중요한 소망입니다.

건강하면서도 장수하는 일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현대를 살아가는 인간은 지독한 환경 오염과

온갖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다양한 질병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인체를 구성하는 세포가 손상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포를 살리면 인간은 바로 건강해질 수 있고 장수할 수 있습니다.

그 지름길은 바로 글리코 영양소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글리코 영양소 복용을 통해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세포를 건강하게 살리고

이를 통해 다양한 질병과 심각한 인체 손상도 획기적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지난 미국 대선시 공화당의 대통령 경선후보였으며 저명한 외과의사인

밴 카슨 박사도 심각한 전립선암으로 인해 죽음 직전에 이르렀으나

글리코 영양소 복용을 통해 전립선암을 치유한 바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밴 카슨 박사는 이미 오래전에 세계 최초로

샴쌍둥이 분리수술을 성공적으로 시행한 바 있는 흑인 의사입니다.

 

미국 MIT공대에서는 글리코 영양소를 21세기 세계를 이끌

10대 신기술의 하나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글리코 영양소를 많이 복용하고 건강해집시다.

글리코 영양소를 복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바로 저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건강을 회복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을 알려드립니다.

 

연락처 : 010-4906-1557(한국인)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

 

글리코 영양소를 복용하여 건강한 삶을 누리자

(모아북스 서평 / 2015년 7월 17일 / 네이버)

 

세포 건강을 지켜 내 몸을 살리자

 

좋은 음식을 적절하게 섭취하고, 땀을 흘리며 운동하며 건강한 몸을 만들어가는 것은 누구나의 꿈이지만 현실적인 장벽은 높기만 하다. 쫓기듯 출근해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고, 주말이면 밀린 업무와 가정의 대소사를 챙기느라 달리기하듯 움직이는 것이 우리들의 평범한 삶이다. 이런 상황에서 건강을 챙기고 자신의 몸을 아낀다는 것은 어불성설처럼 느껴진다.

 

하지만 사실 해답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 지금부터 건강해지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것들부터 찾아 실천하고, 그 범위를 차근차근 넓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가짐만 있다면, 불건전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인한 폐해를 어느 정도는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글리코 영양소의 놀라운 기능

 

최근 글리코 영양소가 세포의 건강을 증진시켜 현대인의 질병 예방과 개선에 획기적인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의학계와 학계에서는 이와 관련된 광범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글리코 영양소는 당질의 일종으로서 세포의 건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불건전한 식단으로 글리코 영양소가 부족해질 때, 세포는 활력을 잃고 재생 능력이 약해지게 된다. 평소에 글리코 영양소를 얼마나 제대로 섭취하는가에 따라 세포의 건강, 나아가 수십 억 개의 세포가 이루고 있는 인체의 건강이 결정되는 것이다.

 

의학자들은 글리코 영양소에 대한 발견을 “의학계 100여 년 역사 중에 가장 중요한 혁명”이라고 표현하며 글리코 영양소의 가치를 평가한 바 있다. 글리코 영양소가 세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처음으로 밝혀진 것은 1990년대다. 이 사실이 공식적으로 인정되면서 많은 생화학자, 물리학자, 의학자들이 글리코 영양소 연구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이후 당질 영양소는 많은 학자들의 연구 대상이 되었으며, 그 결과 의학계의 명실공히 최고의 상이라고 일컬어지는 노벨의학상을 4차례나 수상하게 되었다.

 

세포 건강과 글리코 영양소

 

글리코 영양소가 세포 생성에 중요한 이유는 세포구조물들이 세포외벽 물질과 글리코 영양소의 결합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세포 간 교신은 세포외벽에 부착된 실타래와 비슷한 세포 내외부 간 물질교환용 통로들에서 이루어지는데, 이 통로는 단당이라고도 불리는 글리코 영양소 결합체로서 일종의 연쇄고리처럼 구조를 이루며 세포 교신을 돕고 생물학적 정보를 포함한 중요한 구조물의 기능을 한다.

 

즉 글리코 영양소가 충분하지 않으면 이 결합체가 느슨해지거나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해 세포 건강이 저하되고 면역력이 나빠져 질병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많은 의학자들이 글리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것을 권장하는 것도 세포 건강이 곧바로 인체 전체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건강관리, 결코 어렵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 건강관리를 어렵게 여긴다. 건강관리라 하면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건강관리란 결국 평소의 습관이며, 단시간에 많은 돈을 투자한다고 해서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세포 건강을 책임져 질병의 예방과 치유에 도움을 주는 글리코 영양소 섭취를 통해 우리가 더욱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것이다. 많은 과학적 실험에서 강조하는 글리코 영양소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섭취를 하지 않는다면 이는 곧 가까이 있는 보물을 그냥 흘려 버리는 것과 같다.@@@

 

 

 

맨위로

http://blog.daum.net/hangukyin/253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