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M6 레스큐 방향성과 비거리 M4, M6 비교 리뷰
오늘도 열심히 사는 아들만두ㄹ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한 테일러메이드 레스큐 M6에 대해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리뷰는 시작하기 전에 여기서 포인트 " 트위스트 페이스" " 2단 크라운 "
제가 들고 있는 유틸리티는 " M6 레스큐 "입니다.
기존에 출시했던 M4 레스큐의 후속 유틸리티로 보시면 됩니다.
헤드 크기는 M4와 크게 다르지는 않고요. 디자인 부분에서는 크게 변한 것 없는 것 같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M6 레스큐가 더 심플합니다. ^^
중요 포인트 바로 " 트위스트 페이스 "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트위스트 페이스 최대 장점 " 방향성과 직진성 "까지 장착하여 쉽고 편안하게 비거리를 낼 수 있습니다.
M4 레스큐도 쉽고 편안했는데요. 이번 M6는 차원이 달라요. 편안함 그대로인데 비거리는 늘어났다고 보시면 돼요.^^
와 진짜 이번 "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 "는 대단하다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네요.^^
여기서 잠깐 M4 와 M6 헤드 디자인 비교해 볼게요..^^
실제로는 헤드 크기는 차이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
M4는 블랙 색상 주로 사용을 했고요. M6 블랙과 실버 색상 사용하여 실제 헤드가 좀 더 커 보이는 현상이 있어, 시각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중요 포인트 " 2단 크라운 "
실버 와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된 2단 크라운의 특징은 바로 낮은 무게 중심입니다.
스틸 바디는 사용하여 좀 더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윙 스피드가 드려도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 주면 같은 임팩 이라도 좀 더 많은 비거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M4 , M6 레스큐의 또 하나의 차이는 스피드 포켓입니다.
M4 레스큐의 조금 아쉬운 부분은 유연성이 조금 부족하여 타구 면적이 작아졌는데요, M6 레스큐에는 유연성을 더욱 높여주면서 더욱 큰 타구 면적 만날 수 있었습니다.
또 하나 유심히 살펴봐야 할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TUP 인서트"입니다.
지면과의 마찰을 최소화시켜 주면서 일정한 임팩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실전에서 엄청 크게 미스샷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엄청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M4, M6 헤드 커버 디자인 부분을 잘 모르겠고요. 다만 클럽을 씌울 데 M6 커버가 좀 더 편안하게 들어갑니다. ^^
정말로 출시할 때마다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나오는 " 테일러메이드 M 시리즈 " 저는 벌써부터 2020년 신제품이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 아직 2019년 이지만요.^^
지금까지 아이언골프 아들만두ㄹ입니다.
감사합니다.
구매는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정품 인증 대리점 아이언골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