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마진가 말고기!

댓글수14 다음블로그 이동

전국맛집(제주도 위주)

제주시 맛집 마진가 말고기!

맛찰나
댓글수14

제주시 맛집 마진가 말고기!






특허 받은 말고기 요리로 유명한 식당이다 ..

제주도가 아닌 지역에서는 쉽사리 맛보기 쉽지 않은 음식으로 제주 국제 공항 인근과 가깝다는 미명 하에 한 번 찾아봤다 ..







말뼈 액기스를 판매하고 있다 ..

별도로 지불 약속을 하고 한 잔 부탁을 드렸는데 진득한 느낌이 장난이 아니다 ..

웰빙이 순간 찾아오는 기분이랄까? 이것저것 잣대를 가질 이유가 없다.보약이라는 미명 하에 ㅋ ..







제주시 맛집 마진가에서 만두로 우선 입가심을 했다 ..

속 재료가 무척이나 궁금했던 순간으로 얇은 피와 달리 소가 무척이나 준수하다.부드럽게 넘어가며 속에서 든든함을 취할 수 있었다 ..







제주시 맛집 끝판왕 말고기구이 말육회 말육사시미 그리고 갈비찜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된 모습이다 ..

더 이상 말로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 싶은 제대로 된 요리들의 향연이라고 감히 평가하고 싶다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적외선이 다량 방출되는 불판에 올려 탐미의 세계에 빠지기러 했다 ..

주관적 말고기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신선도가 생명으로 나름 말고기 관련 음식점에서 호불호적인 요소들을 자주 접해봤기 때문이다 ..







기대 이상 괜찮다 ..

잡내라고는 전혀 없는 식감을 구이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었고 ..

육사시미 역시 때깔 좋은 소고기 못지 않은 담백한 식감이 입안에서 강하게 표출된다 ..







그런 긍정적인 기운과 맞물리며 자연스레 소주 한 잔 과정을 펼쳤던 것 같다 ..

술이 술술!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면 취기가 찾아오는 시점도 여실히 더딘 것 같다.그만큼 힘이 나는 요리 재료가 아닐까 싶다 ..







말고기 육회도 있다 ..

육사시미와는 또 다른 부가적인 요소들이 결합되어 여성들에게 특히나 반응을 받을 만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







달콤하면서도 본연의 고소함이 함께 나타난다 ..

씹으면 씹을수록 감칠맛이 우러나와 접시에서 재빨리 사라졌던 테이블 내 인기 음식이다 ..







칼질도 때로는 필요하다 ..

스테이크와 갈비찜의 접점을 보듯 기대 이상 대중화를 표방했다.정말로 남다른 말고기 스테이크다 ..







대체적으로 무난하다 ..

내 입의 입꼬리가 올라가면 만족도가 있었다는 증표로 지속적 표현되었던 것으로 나름 사료된다 ..



 




제주시 맛집 마진가에서 힘을 양껏 보충하고 주변 사찰로 산책을 갔다 ..







모든 사람들이 마찬가지다 ..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고 나면 한결 상쾌함을 보장 받을 수 있고 엔돌핀도 마구 생성이 된다 ..







유유자적 산책과 프레쉬한 공기를 맘껏 몸속에 흡수한 뒤 ..

다음 식도락 장소로 이동을 하지 않았나 싶다.함박웃음 필수 장전! ..







솔방울의 차가운 느낌이 그대의 마음과 같다면 나는 그대의 뺨을 어루만져 주겠소 ..

내 평생 그대를 위한 따뜻함이 되어 항시 옆에서 지켜주겠다는 말이요.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맛깔나게 먹긴 먹었나 보다.멋스러움을 혼자 다 가지려고 하다니.잘 먹고 왔습니다.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




Photo by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맨위로

http://blog.daum.net/jsd5150/8832954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