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바의 세상만사

부산 사상 맛집 야끼니꾸 우시고야

작성일 작성자 브라보





부산 덕포동 먹자골목에 있는 일본식 야끼니꾸전문점이다 ..

듣기로 일본에서 관련 일을 배웠다는 젊은 주인장께서 모친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정감 넘치는 일본 방식의 고깃집이다 ..







부산 사상 맛집 우시고야 주변에 요사이 음식점들이 제법 들어서고 있다 ..

하지만 이 동네 라인 자체가 워낙 소위 말하는 대박집이 전무한 상태라 나름 기대 심리를 안고 실내로 들어갔다 ..







동네는 일본이 아니지만 테이블 개수 및 콘셉트는 일본 스타일과 엇비슷하다 ..

물론 곁들이 음식들은 한국식이지만 아기자기한 실내는 일본 후쿠오카의 어느 야끼니꾸전문점을 보는 듯 정감이 넘쳤던 것 같다 ..







단품 및 세트 가격대다 ..

개인적인 견해로 평균 1인당 섭취하는 양이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실속 세트 메뉴가 무난한 것으로 판단된다 ..







기본 음식들 및 소스류가 나온 모습이다 ..

부산 사상 맛집의 기본 세팅부터 시작해서 담음새 접시까지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지 않았나 싶다 ..







메인이 나오기 전 위 건강에 좋은 양배추를 무던히 섭취를 했다 ..

예전 스타일 육고기만 주야장천 즐기는 시절은 지난 것 같다.야채류를 함께 섭취를 해야 오랜 세월 동안 건강하게 육고기를 접할 수 있다 ..







기름진 야끼니꾸와 잘 어우러지는 밑반찬들이다 ..

씻은 김치와 양파지는 중간중간 입안의 기름짐을 절묘하게 제어한다 ..







손님 입장에서 기분 좋은 기본 음식 가운데 하나다 ..

온기 가득 웰빙스러운 국물 음식 역시 챙겨준다.미역국으로 메인을 본격적으로 즐기기 전 위벽을 단단히 보호했다 ㅎㅎ ..







미역국으로 위벽을 보호했으면 소맥으로 빈속을 예열하면 된다 ..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온 이 시기 몸속 짜릿함으로 식도락 준비를 끝냈다 ..







우설 갈비살 토시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부산 사상 맛집 우시고야에서 주문했다 ..

단품 가격 대비 어느 정도 실속 가격대로 맛 볼 수 있으며 개인적인 견해로 상당히 준수하게 세팅되지 않았나 싶다 ..







비장탄 위주의 강력한 밑바탕 화력과 피아노줄 실실이 석쇠 불판이 세팅되었다 ..

육고기의 최적화된 식감을 위해서는 단시간 내에 구워야 이상적인 식감이 나타난다고 생각한다.기본이 제대로 갖춰진 장면이다 ..







순식간에 열처리가 완료됐다 ..

육향이 진하게 올라오며 후각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는 시점이다 ..







너무나도 부드럽다 ..

수입산이라고 하지만 고기의 질에 따라 국내산 소고기 그 이상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젊은 주인장이 기본이 되어 있는 것 같다.식감이 기대 이상이었으며 감칠맛이 상당했던 것 같다 ..







주관적 만족도와 함께 갈비살 역시 불판 위에 올렸다 ..

고화력에 찰나 굽기가 완료되는 점도 일본식 화로 야끼니꾸의 장점과 엇비슷했다 ..







불향이 가미되어 식감적 극대화가 나타난다 ..

사견으로 소금과의 조화가 가장 본연의 식감을 대변하지 않았나 싶다.부드러움에 이어 만족도까지 찾아왔던 순간이다 ..







고추냉이는 중간중간 별미 역할을 하는 특효약이다 ..

기본적으로 지방을 다량 내포하고 있어 어느 정도 타이밍에 물리는 시점이 찾아오기 마련으로 그것을 절묘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







가장 기대 심리를 가지며 굽기에 들어간 소혀 우설이다 ..

부위와 달리 정말로 별미스러운 식감을 취할 수 있는 소 특수부위 가운데 하나다 ..







전용 간장소스도 가지고 있으며 후에는 고추냉이와의 접점을 시도했다 ..

갈비살 및 토시살의 소프트함은 언급할 필요가 없었다.레알 입속에서 쥬이시하게 녹아내리는 정도였기 때문이다 ..

두 가지 소스류와의 케미도 장난이 아니었으며 막바지 동행인과 객관적 만족도를 언급하며 외부로 나왔다.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그럼 ..




【참고사항】

주소 : 부산시 사상구 사상로277번길 16

연락처 : 051-988-1205

영업시간 : 17:00-24:00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