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제주에서 부산까지 방방곡곡!

제주여행코스 전기자전거 타고 수월봉 구경

작성일 작성자 브라보





제주도 서부권 여행시 ..

종종 이용하고 있는 우리들의 제주여행코스 가운데 하나에요 ..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선호하는 뷰 포인트 수월봉을 재빨리 가기 위해 필수적으로 전기자전거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것 있죠 ..







참고하시구요 ..

이곳이 바로 수월봉전기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는 곳이에요 ..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여러모로 실속적인 대여처라고 보면 되겠네요 ..







미리부터 ..

아름다운 뷰를 확인할 수 있겠구요 ..

제주 서부권 겨울의 진면목 시발점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ㅎ ..







안전하게 여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겠죠 ..

모양새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점검이 우선이구요 ..

사이즈에 맞는 헬멧을 찾아서 우선 머리에 장착을 해봤던 것 같아요 ..







옐로우 색상 헬멧 패스 ㅋㅋ ..

화이트 헬멧이 사이즈에 딱 맞았구요 ..

착용과 동시에 코스 관련 팸플릿을 살펴봤던 것 같아요 ..







이게 ..

참으로 편리한 게 ..

코스가 해안가를 일직선으로 가기 때문에 ..

착각해서 길을 잘못 가는 일은 절대로 생기지 않을 것 같았어요 ㅎ ..







아무튼 ..

주인장의 친절한 설명 덕분에 ..

금일 우리들의 제주여행코스가 원활하게 진행될 것 같았구요 ..

그저 설렘 가득 천천히 달리기로 친구와 암묵적 합의를 보지 않았나 싶어요 ..







그냥 ..

무작정 좋은 것 있죠 ..

공기는 살짝 차가웠지만 ..

그만큼 햇살 덕분에 견딜만했고 ..

보온 효과 기능이 좋은 파카를 착용하고 나니 전혀 문제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







가는 길 ..

고산기상대가 먼저 나왔구요 ..

과연 어떤 식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무척이나 궁금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







왜 이리도 ..

행복감이 무던히 밀려오던지요 ..

무작정 관광지만 찾는 여행이 아닌 직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그만큼 의미 있게 다가왔던 찰나였어요 ㅋㅋ ..







잠시 ..

정차한 뒤 ..

고지대 방향으로 올라갔구요 ..

그 즉시 드러나는 전경에 그냥 할 말을 잊게 만들더라구요 ㅎㅎ ..







수월봉 정상에 올라왔구요 ..

지대가 그다지 높지는 않았지만 ..

바다 뷰 포인트로 가히 최선의 시선이었네요 ..







이것 한 번 보세요 ..

정말로 예사롭지 않았구요 ..

보면 볼수록 그동안 도심에서 쌓였던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라가더라구요 ㅎ ..







기상대 또한 ..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왔구요 ..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장면으로 인하여 그 새로움이 훨씬 긍정적으로 배가되지 않았나 생각했어요 ..







제주 시골 전경 역시 ..

제주여행코스 뷰 장면으로 바랬던 그림으로 ..

그저 정감 있는 장면이 계속 펼쳐져 마음이 깔끔하게 정화되는 기분이었네요 ㅎ ..







아무튼 ..

코스 자체가 해안가를 끼고 있어 ..

너무나도 활용 가치적인 측면이 부각되었던 것 같기도 해요 ..







지질학적으로 ..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수월봉의 가치 ..

더군다나 수월봉전기자전거를 이용하며 찾고 보니 환경적인 보호 측면도 그저 아름답게 비춰졌던 것 같아요 ..







장관이죠? ..

코앞 바다를 물론 살펴볼 수 있겠구요 ..

하필 화사한 날씨와 맞물리며 물색이 그만큼 빛난 것 같기도 했어요 ..







유유히 ..

코스대로 다니며 ..

정말로 다량의 프레임을 담았던 것 같구요 ..

전부 다 차후 확인하고 나니 그림처럼 우리들의 시선에 들어오지 않았나 싶어요 ..







좀처럼 ..

느껴보지 못했던 ..

제주도만의 매력을 직접적으로 부딪히고 나니 그 설렘이 훨씬 긍정적으로 비춰졌구요 ..







모든 순간 ..

우리들의 육안에 다가오는 것들이 ..

감성적으로 아름답게 그려지지 않았나 싶어요 ..







애초에 ..

제주여행코스 수월봉이 ..

많이 알려지지 않는 여행지다 보니 ..

많은 인파에 둘러쌓여 있지 않아 더욱더 좋았구요 ..







가히 ..

우리들만의 전유물이었어요 ..

사방팔방 어디를 둘러봐도 상쾌함이 몸속 가득 엄습하더라구요 ..







마저 ..

코스 끝에서 여유를 부렸구요 ..

시간이 임박해지며 재차 전기자전거 방향을 원상복귀 코스로 되돌렸던 것 같아요 ..







바닷가 ..

인근의 특징인가요? ..

다양한 여행 아이템이 많으니 그저 인지 정도 하시면 될 듯 싶구요 ..







우리들이 이용했던 ..

수월봉전기자전거 역시 위치적으로 무난한 곳에 자리잡고 있으니 ..

직접 몸으로 부딪히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충분한 값어치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네요 ㅎㅎ ..







이 짜릿함에 ㅋㅋ ..

자연스레 술 한 잔 생각이 나는 것 있죠 ..

차분한 분위기에서 정취감 가득 즐기고 싶어 예전에 몇 번 방문한 기억이 있는 야끼니꾸집으로 이동을 했던 것 같아요 ..







적당한 가격대의 사케까지 주문하는 센스 ㅎㅎ ..

야끼니꾸와 함께 사케류를 주문했으며 기다리는 동안 ..

별것 하지 않은 것 같은데 칼로리 소모가 무던히 이어지는 바람에 그저 배꼽시계 소리를 내며 묵묵히 참고 대기를 했던 것 같아요 ..







때깔 참으로 좋죠? ..

완전 허기짐을 달랠 최선의 음식이었구요 ..

육향이 진하게 올라오는 바람에 군침이 절로 다량 발생하더라구요 ..







친구야 건배! ..

은은한 향이 들어오는 것과 동시에 ..

피로감이 금세 사라지는 것을 느꼈으며 ..

금일 있었던 일들을 수다스럽게 떨며 진하게 술자리를 가지지 않았나 싶어요 히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3674-9

010-7591-7388

10:00-19:00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