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바의 세상만사

제주 일도동 맛집 장겹살&뼈갈비 고벤져스

작성일 작성자 브라보





제주 시내 일도동에서 ..

너무나도 임팩트 넘치는 육고기를 즐기고 왔다 ..

평상시 결코 맛보기 쉽지 않은 메뉴 바로 장겹살과 뼈갈비 섭취 스토리다 ..







바로 이곳이다 ..

제주 일도동 맛집 고벤져스 일도점으로 ..

남다른 육고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동네 주민들에게 무한 사랑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다 ..







쾌적한 실내다 ..

생각보다 심플리티를 지향하고 있었으며 ..

반면에 내공 넘치는 육고기 메뉴도 선보이고 있었다 ㅎㅎㅎ ..







반드시 참고하쟈 ㅋㅋㅋ ..

여름철 한정 특선 이벤트를 행하고 있다 ..

육고기 마니아 및 대식가라면 반드시 걸고 넘어가야 할 문구다 ..







완전 필소굿이다 ..

이렇게 좋을 수가 없다 ..

그냥 단품 소량 섭취 생각이 쏙 들어갈 정도로 파격적인 내용이었다 ..







당연히 단품 메뉴도 있다 ..

하나하나 관심이 갔던 것 같고 ..

금일 만큼은 이벤트 메뉴로 다량을 즐기려고 했다 ㅎㅎㅎ ..







서서히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

어떤 비쥬얼과 식감으로 탄생될지 말이다 ..

그만큼 허기짐도 극에 달했던 터라 빨리 나오기만을 학수고대했다 ..







시원한 생수로 우선 예열했다 ..

차가움이 몸속 깊숙이 전달되며 ..

금세 컨디션이 올라왔으며 그저 미소가 절로 생성되지 않았나 싶다 ㅋㅋㅋ ..







기본 곁음식부터 챙겨주셨다 ..

역시나 깔끔함을 기본적으로 가져가고 있으며 ..

하나하나 메인이 나오기 전 쏠쏠함을 여실히 가지고 있었다 ..







독특하다 ..

대부분은 철재원탁테이블을 접목하고 있다 ..

하지만 제주 일도동 맛집은 원목원탁테이블을 비치하고 있었으며 ..

그저 안정감을 바탕으로 금일 맛깔난 육고기구이를 다량 섭취했던 것 같다 ..







버섯볶음이 입에 착착 달라붙었다 ..

곁음식 가운데 새송이무침이 가장 감칠맛스러웠으며 ..

메인이 다 익기 전 건강한 식감을 여실히 안겨줬다 ㅎㅎㅎ ..







획일화된 시스템이다 ..

초벌구이 방식을 지향하고 있는 제주 일도동 맛집이다 ..

그만큼 연구를 많이 한 것으로 사료되었으며 최적화된 식감 포인트를 완성시킨 것으로 비춰졌다 ..







불판과 화력이 함께 세팅되었다 ..

하나하나 디테일한 부분 역시 그저 무난했으며 ..

역시나 육고기에 가장 무난함을 안겨주는 세팅법이라고 보면 되겠다 ..







윤기가 자르르르하다 ..

초벌구이의 힘이 확연히 드러났으며 ..

도대체 간장 양념이 어떤 식으로 스며들었을지 한편으로 무척이나 궁금했다 ㅋㅋㅋ ..







무조건적 장점 같다 ..

초벌구이 과정이 들어갔기 때문에 ..

30% 정도 마저 굽게 되면 최종적으로 완성이 되며 ..

향기롭게 올라오는 달짝지근한 감칠맛이 그만큼 식탐을 무한 상승시키지 않았나 싶다 ..







드디어 섭취 타임이다 ..

양념 밸런스가 너무나도 절묘하게 들어맞았으며 ..

향긋한 파무침과 너무나도 조화롭게 식감적으로 어우러졌던 것 같다 ..







뼈갈비도 비쥬얼이 예사롭지 않다 ..

씹고 뜯고 맛보고 하는 재미를 여실히 안겨줬으며 ..

제도 일도동 맛집 고벤져스의 무한 매력이 확실히 드러났던 특출난 맛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ㅋㅋㅋ ..







실내가 조금은 한산했던 덕분이다 ..

운 좋게도 가위질을 알맞게 행해주셔서 ..

그저 편리하게 한 끼 섭취를 행할 수 있었으며 ..

주관적인 견해지만 금일 제공되었던 모든 부위들이 우리 일행들의 입맛을 무던히 사로잡았다 ㅎㅎㅎ ..







최선의 섭취 방식이다 ..

육고기 밑바탕이 워낙 훌륭했던 관계로 ..

다양한 부가 재료들이 덧붙여져도 어느 하나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았으며 그만큼 개인적인 입맛에 부합했다 히히 ..







든든함을 바탕으로 ..

시원한 맥주 한 잔도 들이켰다 ..

워낙 후텁지근한 관계로 그냥 꿀맥주였으며 ..

자리 내내 장겹살&뼈갈비 파트너로 적절히 이용할 수 있었다 ..







함께 했던 동행인이 ..

특히나 게걸스레 섭취했던 관계로 ..

제주 일도동 맛집으로 인도한 본인이 그저 흐뭇했으며 ..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식감을 서로간 연신 미소로 즐기지 않았나 싶다 ..







식사류로 청국장찌개도 청했다 ..

입안 기름기를 말끔히 상쇄시키는 역할을 묵묵히 수행했으며 ..

의외로 내공이 강렬하게 배어 있어 막바지 식사류로 그냥 딱이었다 ㅎㅎ ..







절대로 남길 수 없었다 ..

먹어도 먹어도 연신 입속으로 들어갔으며 ..

그동안 접했던 흑돼지와는 또 다른 별미류를 귀가시까지 만끽하지 않았나 싶다 ..







급작스레 가족 생각이 났다 ..

도저히 가만히 있지 못하고 포장 주문도 부탁드렸으며 ..

깔끔하게 세팅&포장을 해주시는 바람에 거주지에 있는 가족 구성원의 미소가 절로 떠올랐다 ㅎㅎㅎ ..







너무나도 디테일한 고벤져스 일도점이다 ..

하나하나 부족함 없이 모든 점들을 챙겨주셨으며 ..

거주지에 가져가더라도 뭐 하나 챙길 것 없이 완벽하게 세팅을 해주셨다 ..







든든한 느낌이 무던히 발생했다 ..

이래서 포장 주문 매력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현장 섭취도 중요하지만 워낙 바쁜 세상사 그저 효율적인 식도락 방식으로 생각하기도 했다 ..







실로 오래간만에 ..

다량의 주류를 즐겼다 ..

워낙 안주류 바탕이 훌륭했기 때문에 ..

술이 술술 모드가 최대치로 발동되었으며 ..

그만큼 만족스러움의 끝을 완성시키며 양손 든든하게 컴백홈 했다 ㅎㅎㅎ ..




제주 제주시 연신로 28

064-727-0223

17:00-24:00

예약 가능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