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바의 세상만사

코코몽에코파크 맛집 한국적 정서 위미항면카페

작성일 작성자 브라보





그동안 기름진 음식에 푹 빠졌다..

도저히 당일은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한국적 정서가 가득한 음식점으로 선택을 했던 시점이다..







바로 이곳이다..

코코몽에코파크 맛집 위미항면카페로..

상호가 무척이나 독특했으며 면요리를 판매하는 카페로 나름 인식하기도 했다..ㅋㅋ







외관도 상당히 정감 넘친다..

제주도스러운 느낌이 가득 묻어났으며..

보면 볼수록 금일 우리들이 바랬던 외적 모습을 여실히 갖추고 있었다..ㅎㅎ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 메뉴판이다..

하나하나 관심을 가졌던 메뉴 구성이며..

특히나 그동안 거주지에서 자주 접한 메뉴가 많아 더욱더 편안하게 다가오지 않았나 싶다..







세트 메뉴도 있다..

이런 게 바로 실속 구성의 끝판왕으로 비춰졌으며..

솔직히 관심을 가지고 유심히 살펴보기도 했다..ㅋㅋ







살짝 늦은 점심이다..

그만큼 허기짐이 극에 달한 상태로..

주문과 동시에 빨리 제공되기만을 무던히 바랬다고 보면 되겠다..







제주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다..

관심이 갔던 건 재료들이 무던히 판매되고 있었으며..

실지로 구입해서 거주지로 가져간 뒤 요리에 활용하기도 했다..ㅎㅎ







유아용 테이블도 있다..

고로 가족단위 손님들이 부지기수라고 하며..

그만큼 가족 친화적 음식점이라는 점을 여실히 캐치하기도 했다..ㅋㅋ







B세트 주문과 함께..

만두와 김밥부터 세팅이 되었다..

원초적으로 인간이 웬만하면 선호하는 메뉴를 우선 챙겨줘 그저 군침 도는 상황을 자연스레 맞았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믹스되어 있다..

하나하나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분식류이며..

담백한 내음이 진하게 우리들의 식탐을 자극하지 않았나 싶다..







너무나도 담백하다..

깨물었던 것과 동시에 육즙이 뿜어져나왔으며..

보기보다 담백함이 강하게 나타나 초반 시점 허기짐 완화에 크게 일조를 했다..







세트 메뉴에 포함된 김밥도 나왔다..

김밥류의 정석처럼 속재료가 퀄리티가 있었으며..

역시나 무난함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면요리를 즐길 때 그저 유효적절하게 이용했다..







나름 욕심도 부렸다..

주관적 입에 맞아 그냥 착착 달라붙었으며..

한국적인 정서와 식감이 여실히 발생해 그저 열심히 메메 먹었다..







곁음식과 함께 세팅되는 즉시..

너무나도 식감적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보는 순간 젓가락이 무던히 움직이려고 했으며 그만큼 식탐이 다량 발생했다..ㅋㅋ







막걸리가 빠지면 섭섭하다..

제주산 주류 특유의 달큰함이 깃들여져 있는 주류이며..

이 동네 자체가 워낙 정감이 넘쳤기 때문에 자연스레 주문을 행했다고 보면 되겠다..







세트 메뉴 이외에도..

열무국수 역시 하나 청했다..

시뻘건 비쥬얼을 보고 있으니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라고 자평하기도 했다..ㅋㅋ







곁음식과의 조합 역시 탁월했다..

애초에 면요리 자체가 내공이 듬뿍 표출되었으며..

거기에 하나를 더 덧붙였기 때문에 식감적 배가되는 느낌은 가히 필연적이었다고 보면 된다..







콩국수도 하나 청했다..

진득함이 다량 묻어있는 이계절 필수 보양 면요리이며..

걸쭉한 점성이 다량 묻어나는 바람에 보면 볼수록 진득함이 유추되기도 했다..







주관적 선호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진짜 메메 젓가락을 입안으로 내내 가져갔으며..

실제로 콩 함량이 높아 그저 흐뭇한 마음가짐으로 입속 즐거움을 만끽했다..







또 생각나는 고소함이다..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달라붙었으며..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웰빙스러움을 맛깔나게 확인했다..ㅋㅋ







세트 메뉴의 메인 고기국수도 나왔다..

사골 육수의 구수함이 물밀듯 엄습했으며..

과연 어떤 식감으로 표출될지 진심 궁금하기도 했다..ㅎㅎ







세상에나 면도 치자면이다..

하나하나 손님 친화적인 면이 고스란히 드러났으며..

역시나 제대로 된 코코몽에코파크 맛집이라는 점이 여실히 증명되기도 했다..







끝까지 메메 먹었다..

이런 게 바로 한국식이라는 것을 어김없이 확인했으며..

그만큼 오래간만에 든든한 배를 제대로 완성하지 않았나 싶다..ㅎㅎ







금일 코코몽에코파크 맛집 위미항면카페 성공!..

배 두드리며 시원한 외부로 나올 수 있었으며 레알..

지속력이 오래가는 바람에 그만큼 에너지를 오랜 시간 동안 발산했다..ㅋㅋ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 196번길 15

064-764-2788

09:00-18:00

주차 가능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