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매력녀

제주 수제캔들 체험 뿌듯함! 캔들&플라워

작성일 작성자 브라보





제주도 시내에 캔들 체험이 가능한 곳이 있다..

평상시 무던히 관심을 가졌던 차에 좋은 정보가 있다는 내용과 함께..

친구와 함께 사전 예약을 한 상태로 제주 수제캔들 체험 캔들&플라워로 이동하지 않았나 싶다..







주차 시설이 있는 건물이다..

고로 안전하게 파킹을 완료했으며..

그저 흐뭇하게 설렘 가득 심적 준비를 마쳤다..ㅋㅋ







입구에서부터 너무나도 강렬했다..

자연스레 금일 제주 수제캔들 체험이 기대가 되었으며..

과연 어떤 식으로 만들며 거주지로 가져갈 수 있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다..







다양한 교육을 하고 있다..

그저 참고하면 될 듯 싶고 이래저래 관심이 가는 것들이 많았다..

금일은 캔들 체험을 위해 가는 발길이지만 그만큼 호기심을 자극했다고 보면 되겠다..







보시다시피 실내가 참으로 인상적이다..

확실히 여러 가지 배울 것들이 상당히 많았으며..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요소들이 많아 그저 설렘 가득 우리들의 자리로 향했다..







인상적인 실내다..

가히 시선적 임팩트가 넘쳤으며..

왜 미적인 감각이 도드라지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기도 했다..ㅎㅎ







실내 한쪽면에는..

캔들 작품들도 육안에 들어왔다..

하나하나 관심이 갔으며 괜스레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듬뿍 표출되기도 했다..







완전 예술 작품이다..

이래서 캔들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더 자극되었으며..

이래저래 인상적인 임팩트를 안겨줘서 그 즉시 미소가 다량 발생되기도 했다..ㅎㅎ







삶은 달걀이 절대로 아니다..

너무나도 독특하게 만든 것 같았으며..

워낙 신기해서 그저 관심을 가지고 구입 욕심을 부렸다..ㅎㅎ







하나하나 과정에 돌입했다..

기초부터 쌓는 과정을 시작했으며..

하나하나 하다보면 최종적으로 멋스러운 캔들로 탄생하게 된다..







진짜 열심히 배웠다..

꼼꼼한 과정을 필요로 했으며..

보기보다 어렵지 않아 그저 디테일하게 과정에 내내 돌입했다..







이런 게 바로 캔들의 매력 같다..

이런 식으로 행하는 것 자체가 신기했으며..

한편으로 그동안 구입했던 캔들의 매력을 제대로 캐치하기도 했다..







작품으로 탄생되는 과정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왜 제주 수제캔들 체험 장소로 이곳으로 선택했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었으며 그만큼 뿌듯함으로 점철되지 않았나 싶다..







고난도 작품도 있다..

이게 바로 수제 캔들의 정석으로 비춰졌으며..

특히나 기회가 된다면 꾸준히 배워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편으로 하기도 했다..ㅋㅋ







또 다른 작품도 이어졌다..

워낙 매력적인 캔들이 많았으며..

확실히 다양한 장점을 여실히 확인하지 않았나 싶다..







조금 더 고혹적인 것 같다..

애초에 장미가 들어가 있어 훨씬 더 매력적이었으며..

이 작품은 꼭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편으로 하기도 했다..ㅋㅋ







점점 완성품이 만들어져 가고 있다..

이래저래 관심이 갔던 디테일한 작품이며..

보면 볼수록 캔들의 매력에 대한 진면목을 확인했다..ㅎㅎ







동행인의 세심한 손길이다..

자연스레 그냥 푹 빠졌던 작품이며..

본인보다 동행인이 더욱더 선호하는 바람에 인도한 본인이 괜스레 뿌듯하기도 했다..







드디어 완성했다..

본인이 완성한 것은 선물 용도로 한다고 한다..

괜스레 미소가 절로 발생했으며 받는 이의 흐뭇함이 자연스레 떠오르기도 했다..







완전 일체형이다..

깔끔하게 포장 완료를 완성했으며..

확실히 제주 수제캔들 체험이 이래저래 긍정적인 방향으로 비춰지기도 했다..ㅋㅋ







포장 완료!!..

선물용으로 심플하게 완성했으며..

너무나도 뿌듯했기 때문에 가지고 가는 길 진정 미소가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ㅎㅎ







제주 수제캔들 체험 끝..

캔들&플라워 재차 방문을 기약하며 미소로 약속 장소로 이동했다..ㅎㅎ




제주 제주시 신대로22길 40

064-773-9993

11:00-18:00

주차 가능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