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로 여자를 확실히 죽이는 방법, 커닐링구스!!!

남자들은 커닐링구스를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클리토리스가 여자의 쾌락원이라는 상식에만 너무 집착한 나머지 그곳만 집중적으로,과격하게 괴롭히다가 결국엔 발길질을 당하는 남자들도 많다.

그런가 하면 여자들의 오랄 서비스는 좋아하면서도 정작 자신은 냄새나고 귀찮다는 이유로 다짜고짜 인터코스(삽입)로만 진격하는 매너없는 남자들도 많다.

어쨌든 전희 단계에서부터 여자에게 가장 확실한 쾌락을 선사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커닐링구스가 단연 으뜸이다.

특히 피곤해서 죽겠는데 자꾸 여자가 조를 경우에는 더더욱 효과적이다.

하지만제대로 된 방법만이 여자를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명심해야 한다.당연한 얘기겠지만 커닐링구스에는 특히 혀의 적절한 활용이 관건이다.단번에 여자들이 당신의 혀에 중독되도록 만들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알아보자.

<1단계> 천천히 약부터 올려주자.

여자의 다리를 벌린다.아직 클리토리스는 숨어 있을 것이고 여자의 아랫입술만 약간 벌어져있을 것이다.

일단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지금부터 이건 츄파춥스다라고 생각해보자.

츄파춥스의 달콤한 맛을 음미하기 위해서는 살살 핥기도 해야할 테고 세게 빨기도 해야 한다. 먼저 혀를 타액으로 충분히 적신 상태에서 여자의 아랫입술로부터 클리토리스까지 천천히 핥아 올린다. 같은 방향으로 계속 핥다가 그곳이 적당히 젖었다 싶을 때 손가락으로 조금 더 벌린다.

이번엔 소음순을 달래줄 차례다.

역시 같은 방향으로 소음순에서 대음순으로, 대음순에서 클리토리스로 천천히 핥아 올린다.여자의 숨소리가 심상치 않다 싶을 때, 대음순을 입안에 넣고 힘주어 빨아준다.그 때 입 속의 혀를 이용해 소음순을 계속 간지럽힌다.

, 너무 오래하는 건 좋지 않다.

처음에는 여자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오를 때까지 충분히 약을 올리는 게 중요하다.

<2단계> 혀의 다재다능을 믿어라.

혀의 근육이 인체의 모든 근육 중에서 가장 강력한 근육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지.길이는 짧지만 섬세한 제어가 가능하고 타액이라는 천연 윤활제를 가지고 있다는 점,그리고 필요에 따라 다양한 경도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 등에서 혀는 페니스보다 훨씬 진화된 섹스도구다.

여자의 그곳을 손을 이용해 충분히 벌린 상태에서 이제 혀를 천천히 질속으로 밀어넣어보자.

원활한 진입을 위해서 처음에는 혀를 뾰족하고 단단한 상태로 만드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그 뜨겁고 부드러우며 갑작스런 혀의 삽입에 탄성을 지르지 않는다면 여자도 아니다.어느 정도 길이 열렸다면 딱딱한 상태를 계속 유지하면서 일진일퇴를 반복해본다.이 때 코로 뜨거운 숨을 규칙적으로 뿜어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것도 효과적이다.여자가 그 움직임에 슬슬 적응하는 듯 싶으면이번에는 혀를 질속에 넣은 채로 질 안쪽을 샅샅이 핥아보자.

하지만 여자의 몸이 뒤틀리기 시작하면 혀를 곧바로 빼야 한다.

아직 확실한 쾌락을 선사할 때가 아니다.

혀도 쉬어야 할뿐더러 여자에게도 리듬을 줄 필요가 있기 때문에 틈틈이 클리토리스로 돌아와야 한다.

질 안쪽을 노골적으로 공략하다가

적당한 타이밍에 혀를 빼고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핥아주는게 이번 단계의 핵심이다.

<3단계> 화끈한 마무리

때가 무르익었다.커닐링구스로 오르가슴을 달성하고나면 인터코스로 진입했을 경우에도 여자들은 오르가슴에 쉽게 도달하게 된다.

우선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핥다가

입 전체로 강하고 짧게 흡입하는 동작을 반복한다.

두세번에 한번은 약간 오랫동안 흡입상태를 유지하면서 입 안에서 혀를 놀려 클리토리스를 자극해준다.

이제 여자의 비명소리를 들을 차례다. 입과 혀로는 앞서의 동작을 계속 유지한다.

그 리듬에 적절히 맞춰 조심스럽게 중지를 질 속에 삽입한다.

여자가 통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아주 천천히 집어넣야 한다.

만약 여자가 충분히 젖지 않았다면 손가락에 타액을 충분히 바르면 한결 쉽다.

역시 길이 열린 것 같다면, 커닐링구스를 계속 하는 동안에 중지로 피스톤 운동을 시작한다.

손가락을 위쪽으로 구부려 G-Spot을 노골적으로 문지르는 방법도 효과가 있다.

중지를 삽입함과 동시에 타액과 애액으로 충분히 적신 새끼 손가락으로 항문까지 이르는 쾌락의 계곡을 함께 자극하는 방법도 효과적이다. 여기서 유의할 점은 강도와 속도의 조절에 있다.

천천히 부드럽게 시작해서 점차 빠르고 강하게 피스톤운동을 한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