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공식 블로그

가을의 문턱 9월, 산림청장과 함께 ‘지키는 숲여행’ 떠나요

작성일 작성자 대한민국 산림청

 가을의 문턱 9월, 산림청장과 함께 ‘지키는 숲여행’ 떠나요





- 20일부터 접수, 죽녹원·운림산방·진도자연휴양림·관매도 등 방문 -




 산림청이 국민의 정책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수익 창출을 위해 ‘산림청장과 함께 하는 숲여행’ 팸투어를 기획·운영합니다.


산림청은 9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마을을 든든히 지켜온 아름다운 숲속을 걷고, 보고, 듣고, 체험하며 숲의 가치를 느끼는 ‘지키는 숲여행’을 진행합니다.


산림청은 민간연구소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패널을 초대해 전국의 숲여행 명소와 코스를 시리즈 형식으로 소개하는 숲여행 프로그램을 5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데요.

    ※ 산림관광에 대한 국민 인지도 확산을 위해 국민들에게 친숙한 ‘숲여행’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방문유형에 따라 계절별·테마별로 명소와 코스를 조사·발굴한 후 ‘산림관광스토리북’으로 제작해 올해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달에는 전라남도 담양군을 방문해 죽녹원과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산림욕을 즐기고 진도군에 소재한 울돌목과 남도 수묵화의 산실인 운방산림, 관매도 등을 탐방합니다.


참가 신청 접수는 20일부터 정원 마감시까지이며, 희망자는 위탁기관인 ‘THE 관광연구소’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30명 내외의 참가자를 모집(참가비 유료)하며, 참가자에게는 수기공모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합니다.


10월에는 양구 펀치볼 지역으로 숲여행을 떠날 계획이며 국민들과 함께 다양한 숲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치유·체험·휴양 등 대국민 산림복지서비스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http://naver.me/Gu93Cb8c







#내손안의_산림청,GO!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