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am이 새콤달콤한 시간_☆ by.꼰쥬

함박스테이크와 베이컨스테이크~ ☆잠실 맛집/석촌호수맛집 추천_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

작성일 작성자 ☆ё쀼ㄹı꼰쥬☆

 

꼰쥬에요_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는,, 꼬기요리는~

아마도 스테이크 종류겠죠~?! ㅋㅋ_

 

잠실 석촌호수 근처에서 데이트장소 찾으시거나,,

바람쐬러 나온 엄마님들도 아이와 함께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에요 :)

 

함박스테이크와 베이컨스테이크~

잠실 맛집/석촌호수맛집 추천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에서 함께 즐겨보아요_!

 

.

.

.

.

.

석촌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잠실 맛집/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_!!

 

 

 

내부 모습_

이태원에서 자주 보던듯한 분위기에요 ~

테이블은 6개 정도로 아담한 개인 레스토랑이랍니다..^^

 

 

 

바로 손님맞을 셋팅이 되어있는 모습_

자리 잡으니 레몬넣은 얼음물을 먼저 제공해주셨어요_!

날씨가 햇빛쨍쨍이었는데 시원한 물에 상콤한 레몬향이 한잔 바로 다 마시게 만들더라구요 ㅋㅋ_

 

 

 

메뉴 및 가격,, 참고하세요 ~

자질구레한 잡다한 메뉴 없이,, 깔끔하게 메인은 두종류랍니다_!

함박스테이크와 베이컨스테이크..^^

 

잠실 맛집/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_

 

 

주문 후 먼저 제공된.. 사이다_

유리병에 빨대 꽂아 가져다 주셨는데요,, 이왕이면 얼음잔에 제공해 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

레스토랑과는 안어울리는거 같아서 말이죠...ㅎㅎ

간단한 에이드류도 한두종류 추가되면 더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램..크큭_

 

 

 

드디어 메인 등장 ~~ 두둥_!!

치즈베이컨_

메인은 피클과 함께 제공되어요,,

잠실 맛집/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_

 

 

모든 메인에는 동일한 가니쉬가 푸짐히 곁들여지는듯 한데요,,

구운 토마토, 양파, 파인애플..

리고 다른곳들과는 다르게 쪽파까지~!! ㅋㅋ_

 

 

 

그리고 계란후라이 밑에는 밥이 깔려있어요 ~

반죽 계란후라이가 상당히 사랑스럽군요 호호 :)

혹시나 계란반숙 못드시는 분은 주문시 미리 완숙으로 요청하시길 바래요_!

별 말씀 안드리면 요렇게 반숙으로 제공된답니다 ..^^

 

 

 

치즈베이컨으로 주문했더니,,

도톰한 베이컨 위에 치즈가 사르르~ 녹아있어요 +ㅁ+

 

 

 

치즈양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대 후회없을 선택이랍니다_! ^^

치즈 맛도 흔한 체다치즈 보다 좀 더 본토맛 나면서 맛있더라구요_

 

 

 

흔히 얇은 베이컨만 생각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그런 종류가 아니라 도톰하게 썰어내었기에 스테이크 처럼 즐길 수 있어요 +ㅁ+

사이즈도 꽤 큼지막해서 보기보다 양도 꽤 된다는거_!

짜지도 않고 훈연된 고기맛도 즐기고~ 기대 이상으로 베이컨스테이크를 맛나게 즐긴..^^

 

 

 

삼겹부위라 중간에 오돌뼈가 있을수도 있다는건 함정..ㅋㅋ

함께 나오는 양파나 파인애플도 곁들여 드시면 맛이 더욱 좋아요 ~

특히 파인애플.. 구우면 단맛이 더욱 강해지거든요_!

 

 

 

갈릭함박스테이크_

 

 

 

베이컨 스테이크와 동일한 구성에,,

메인만 다른 모습이에요~

둘이서 요렇게 하나하나 주문해선,, 반 나눠서 서로의 철판에 옮겨주었답니다 ..^^

두분이서 가시면 요렇게 주문해드시면 딱일거같아요 ㅋㅋ_

잠실 맛집/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_

 

 

갈릭 함박이라는 이름답게..

위에 튀기거나 구워진 마늘이 가득가득 +ㅁ+

자극 없는 수제 데미그라스 소스와도 아주 잘 어우러져요 ~

 

 

 

단면샷_!!

조금만 더 촉촉보들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살짝 있지만,,

 

 

 

다른곳들과 달리 쪽파가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건 신의한수~?!! ㅋㅋ_

퓨전 느낌도 나면서.. 의외로 상당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

역시.. 꼬기엔 야채인가요?! 크큭_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메이플 시럽이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홀그레인은 베이컨스테이크에 곁들이시면 좋구요~

메이플 시럽은 마늘칩위에 뿌려드시면 달콤함도 가미되어서 요즘 젊은층들이 딱 좋아할 맛일듯_!!

잠실 맛집/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_

 

 

그리지하우스의 영업시간은,,

11:30 - 22:00 (L.O 21:00) 이구요~

평일 15:00 - 17:30,, 주말 16:00 - 17:30 은 브레이크타임_!! >_<

 

 

함박스테이크와 베이컨스테이크~

잠실 맛집/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greasy house)였습니다_!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8-11 1층
전화번호 : 02-6013-8169

 

 

 

모두의 블로그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