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도의 진실

[스크랩] The China Squadron at Gensan, COREA (THE GRAPHIC 1887년 4월 2일)

작성일 작성자 anian

COREA로 검색되는 기사들에는 실로 다양한 인종 다양한 문화의 사람들이 Corean들로  등장한다. 한복의 사람부터 터번을 쓴 무슬림까지 일본옷으로 알려진 기모노를 입은 사람부터 남태평양의 원주민처럼 보이는 사람들까지 다양한다. 그 중에서도 아래의 기사는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The China Squadron at Gensan, Corea



동북아 N.Korea의 강원도 원산


현 세계사에서 Gensan은 N.Korea의 Wonsan(원산, 元山)으로, 동해에 위치한 강원도의 항구도시이다. 그러나 19세기 신문기록들에  Gensan는 현재의 원산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기록들이 보인다. COREA의 Gensan에는 건조한 사막기후의 문물인 Wether Cock가 있었다.



Wether Cock on the Jetty, Gensan


Gensan에는 건조한 서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Wether Cock(웨더 코크)가 묘사되었다.  Wether Cock에는 풍향을 알 수 있도록 알파벳으로 장식되어 있어 Gensan인들이 알파벳을 쓰는 문화였음을 알 수 있다.  원래의 Gensan이 현재의 원산이라면 항국도시의 문물이 기사에 실렸을 것이나 신문에는 사막기후의 문물들이 묘사되었다.



A Miner Corean Mandarin


Gensan에 살던 Corean들은 우리가 기존에 알던 조선인들과는 인종이 다르며 문물도 전혀 달랐다.



A Grand Corean Mandarin Making a Call- His Chair Rearers Waiting Outside


COREA의 고위관리와 대동한 십수명의 관리들은 여러 인종들로 관리 중에는 서양인의 복장을 한 관리도 있다. 관리들은 대체로 서양인보다 키가 크게 묘사되었다.






Corea Gensan에 욱일기


1887년은 역사상 한일병탄(1910)전임에도 관리들의 뒤로는 우리가 일본의 국기로 알고 있는 일장기가 펄럭이고 있다. 여러 기록들에 일장기는 원래 해가지지 않는 대조선의 상징 중 하나였다. 현 세계사에 일장기가 동북아 Japan의 국기로 되어 있는 것은 세계사를 조작한 세력들이 원래부터 그들의 국기였던 것으로 조작한 것이다. 이 부분은 매우 민감하므로 동북아인들은 기존의 관념을 잠시 거두고 사실이 무엇이었는지를 탐구하는 자세로 기록을 살펴보아야 진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A Corean Mandarin's Trumpeters


Corean Mandarin들이 커다란 트럼펫을 불면서 이동하고 있다. 관리들이 커다란 트럼펫을 불면서 다니는 이런 모습은 현재의 COREA의 역사에는 없다. Corean들은 상의를 탈의하거나 통풍이 잘되게 입고 있다. 관리들도 무릎이 드러나는 시원한 복장을 한 것으로 보아 Gensan이 따뜻하고 건조한 지역이었음을 알 수 있다.



흑인으로 보이는 Gesan인들



강렬한 햇빛을 막기 위해 삿갓을 쓴 Gensan인들




상투없이 단발을 하고 시원하게 상의를 탈의한 Gensan인들 



현 세계사에 Gensan은 동해에 위치한 강원도의 차가운 항구도시이나, 기록상의 Gensan은 주민들이 상의를 탈의하고 생활할 정도도 따듯한 기후였다. Gensan에는 북미서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Wether Cock가 있었다. Gensan의 Wether Cock는 풍향을 알 수 있도록 알파벳으로 제작되었다.  Gensan은 발음상 강원도의 원산보다는 충청도의 금산에 가깝다. COREA의 한반도가 미대륙임을 전제하고 보면 충청도는 북미서부에 위치했었다. Gensan의 Mandarin(관리)들은 순찰할 때에 커다란 트럼펫을 불면서 이동했다. Gensan인들은 상투를 틀고 있었으며, 단발령이전인 1887년의 기사임에도 이미 단발을 한 사람들도 있었다.


COREA와 China에 대한 19세기말의 기사들 중에는  COREA가 동북아의 Korea가 아니었음을 알 수 있는 기록들이 사실 너무나 많다. COREA의 한반도는 광대했으며, 그 안에 다양한 문화를 지닌 수많은 민족들이 어우러져 살았다. 그래서 COREA로 검색되는 기사와 사진들에는 인종적, 문화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Corean으로 등장하는 것이다. 위의 기사는 그것을 알 수 있는 기사이다.

출처 : 고지도의 진실 | 글쓴이 : 요수 | 원글보기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