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ozzart

세가후레도 자넷티 (이탈리아어: Segafredo ZANETTI)

작성일 작성자 시나브로



Segafredo_Zanetti_logo.


세가후레도 자넷티 (이탈리아어: Segafredo ZANETTI)는 이탈리아 볼로냐에 본사를 가진 음식점 체인이다.




 

개요

세계 각국에 600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에스프레소를 중심으로 상품으로 하지만, 주류 제공도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카페 바(bar)에 분류된다. 브라질은 세계 최대 규모의 자가 농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 로스터에서 커피콩을 볶은 자사 제조의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한다. 콩의 생산에서 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하에 제품을 제공하는 조건을 가진다. 음식에 관해서는 스타벅스(영어: Starbucks Corporation) 등과 차별화의 하나로 특히 주력하고 있으며, 주문을 받고 나서 요리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메뉴 중에서는 특히 파니노 (이탈리아어: Panino) 가 유명하다. 레드와 블랙의 투톤 컬러를 메인으로 한 세련된 매장과 에스프레소를 중심으로 한 세련된 음료 등으로 주목되며, 대부분의 점포에서 분연 화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흡연 가능 좌석 수가 많은 경향이 있다. 가게 이름이 "세가후레도 자넷티 에스프레소"가 길기 때문에 "세가후레도"또는 "세가"라고 생략되는 경우가 많다.




Italian_Sandwich 파니노 예. 이 예에서는 빵을 굽지 않고 재료에 프로슈토 , 아루 굴라 , 봇콘찌니 ( 모차렐라 와 비슷한 나폴리 출생지 신선한 치즈 의 일종)를 사용하여 당근과 올리브를 더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세가후레도 자넷티 에스프레소 월드 와이드 · 재팬 주식회사는 1998 12 월 에 시부야 분카 무라 거리에 1 호점을 출점 한 것을 시작으로 수도권을 중심으로 28 점 정도를 전개하고 있다. 이전에는 오사카의 유니버설 시티 와 신사이바시 에도 점포를 가지고 있었지만, 현재는 킨키 권에서 철수하고 있다.




Antipasto_Platter

 

특징으로는 에스프레소가 3000 원에 마실 수 있다. 다른 대형 체인점과 달리 초콜릿이 곁들여 진 형태로 제공된다.

에스프레소뿐만 아니라 생맥주, 칵테일, 와인 등 주류도 즐길 수 있으며, 안티파스트 (Antipasto, 안주)도 준비되어있다.

레드와 블랙의 투톤 컬러를 메인으로 한 세련된 인테리어.등을들 수있다.




caffe-corretto

 

또한 여기에 이탈리아에서 사랑 받고 있는 카페 코레토 (이탈리아 : caffè corretto; 카페 콜레트는 에스프레소 와 소량의 술을 섞어 마시는, 이탈리아 발상의 음료다)라는 마시는 방법도 맛볼 할 수 있고 커피에 넣는 리큐르 1 (일부를 제외 10cc) 1000 원부터 준비되어있다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