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매와 함께 인천맛집 찾아 고고씽~♡

인천-석모도맛집 "109하우스" 강화도에서 제일 멋진 레스토랑~ 드라마에 나온 예쁜 카페~ 수영장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이국적인 펜션~

작성일 작성자 볼매

볼매와 함께 맛집 찾아 고고씽  

 양지삼거리 근처.. "" 109하우스 ""  032 - 9378 - 109

 

  위치(지도) 인천시 강화군 양도면 건평리 655-23

 

 

  

10월 9일 결혼기념일날~

석모도 여행을 하고~

한달전부터 예약을 해서 잡아놓은..

강화도에서 제일 예쁜 카페와 펜션에 들어갔습니다..

 

지나가다가도 눈에 확 띄는..

엄청 큰 규모의 화이트&앤 블루의 색상으로~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도 나온 예쁜 카페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어디 함 볼까요~~

 

사진 보기전에 손가락(숫자)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109하우스 전경입니다..

펄펄뛰는 왕새우를 먹을수 있는 푸드샵이 있습니다.

선물과 기념품을 살수 있는 기프트마트도 있어요~

드라마에 나왔던..

이보영이 나와서 커피를 마셨던 그 카페입니다..

카페에서 내려다 보이는 서해 앞바다가 멋집니다..

강화도에서 유일하게 바닷물이 빠지지 않는 곳으로~

일몰때 맞춰서 가면 멋진 장관을 볼수 있어요^^

109하우스 앞에서 있는 항구에서 낚시도 할수 있습니다..

2층엔 이렇게 아름다운 펜션이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이국적인 펜션입니다.

지상 최고의 낙원인 발리가 부럽지 않네요^^

 

어린아이 처럼 물장구도 치고~ 행복해 보이네요^^

2층에 있는 허니듀라는 룸입니다..

들어서는 순간..너무 깔끔하고 아늑했습니다..

주방 상판도 타일로 만들어서 고급스러워 보이고~

배수구 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있어 기분좋았어요..^^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수 있어 더더욱 좋았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수영장~ 보는것 보다 꽤 깊더라구요..

어른 가슴깊이 까지 옵니다..

수영장은 10월 말까지 한다고 합니다..

금새 아이들이 몰려와 물놀이를 즐기고 있네요^^

우리의 저녁은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좋은부위의 한우를 공수해 왔쬬^^ 

이렇게 일몰이 지는 장관을 보면서..

파티 준비는 끝났어요..

아랫층도 분주하게 움직이네요^^

 

살면서 첨으로 와인을 따라줍니다..

원래 우리는 소주&맥주파 였거든요..

이날은 분위기좀 잡아보려구^^*

숙식하는 분들에게 조식을 제공한다고 해서

카페로 내려갔어요..

이렇게 준비해 주더군요..

커피와 우유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고~

싱싱한 샐러드와~ 베이컨 샌드위치가 나옵니다..

샌드위치가 어찌나 맛나던지~ㅋㅋ

 

결혼기념일에 아주 탁월한 선택을 해서~

너무 만족스럽게 다녀온 109 하우스 입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무엇보다 너무 청결한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에도 강화도 여행 갈일 있음..

109하우스로 무조건 고고씽 할겁니다^^*

 

결혼기념일 10월9일 = 109하우스..

어떤 인연일까요..ㅎㅎ

 

 (글목록)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맛집을 볼수 있어요

 다음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구독+ 눌러주시면 제글을 쉽게 볼수 있어요

 

완전이뻐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다고 생각 되시면..

아래 손가락(숫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