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의 원인

댓글수6 다음블로그 이동

빙의퇴치/빙의의존재

빙의의 원인

성공맨
댓글수6


빙의의 원인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좋다는 말도 있듯이 그만큼 사람은 본능적으로 이승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법입니다.

그러다 보니 혹여 불시의 사고로 죽음을 당하게 되거나 억울하게 살해당한 영혼들은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이승과 육신에 집착하게 됩니다.
육신을 잃은 영혼은 갈 곳을 찾지 못하고 인간계를 떠돌다가 영이 거주하기 쉬운 장소나 영적파장이 맞는 사람과 인연이 되어 그곳에 머물게 되는데 대부분은 자신의 조상이나 친지등에서 들어오게 됩니다. 유착된 영혼은 사람의 몸속에서 영파를 증폭시켜 뇌를 잠식하며 본성과 인성을 장악하여, 가만히 내버려둘 경우 음식도 잘 먹지 않고, 신경과민이나 암과 같은 치명적인 불치병에 걸리게도 하고, 자연히 폐인이 되거나 자살로 생을 마감하게 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인위적인 현상에 의한 빙의 현상도 비일비재 합니다. 술이나 약물로 인한 환각 및 환청상태에 일어나는 일, 온라인 게임이나 무리한 PC 업무에 의하여 장시간 컴퓨터를 접하는 데서 발생하는 피로 또는 정신적 장애도 역시 일부 단순빙의 현상이라 볼 수 있는데 이와같은 현상도 부쩍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이렇듯 빙의는 연령층을 가리지 않고 전 연령층에 확산되어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빙의의 원인은 누구라도 방심하는 순간 남녀노소 누구든지 걸릴 수 있기에 빙의를 무시해서는 절대 안될 것입니다.


                                                                                                                                                                                                                            

맨위로

http://blog.daum.net/landcorea/2105327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