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의 맛집 기행

여의도 콘래드호텔 콘래드 37 그릴 앤 바 (Grill & Bar)

작성일 작성자 노병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 37 그릴앤바



벌써 두달전쯤 갔었던 곳입니다.

아들네가 양가 부모님들 저녁 대접을 한다고 해서 들려 본 콘래드 37 그릴앤바

여의도 콘래드호텔 37층에 자리 잡고 있는 전망 좋은 Grill & Bar 입니다.









상당히 넓찍 한 홀 그리고 오픈되어 있는 주방도 보입니다.

아마도 메인 주방은 따로 있는 것 같은데 주말이라 그런지 젊은 손님들이 대부분이더군요.









우리 일행은 미리 예약되어 있는 별실로 안내를 받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전망이 참 좋던데 여의도 불꽃쑈를 할때면 완전 특실이겠는데요.













매주 화요일과 일요일에는 일부 스테이크 메뉴가 특가로 제공되는가 봅니다.

이날이 마침 일요일이여서  특가메뉴도 주문해 보고 이것저것 먹어 보기로 합니다.







와인도 한잔 곁들여 봅니다.

와인에는 문외한이지만 와인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듯 보입니다.







겉은 투툼하고 속은 부드러웠던 식전빵

붉은색의 소스가 특이 했는데 비트가 들어 갔다고 하더군요.







애피타이져

무위에 와사비 그리고 크래커 위에 올라간 세계3대진미라는 푸아그라

매번 느끼는거지만 푸아그라가 왜 맛있다고 하는건지 영 모르겠는 초딩입맛 노병 ㅎㅎㅎ







샐러드는 시저샐러드와 콥샐러드

노병은 고진교신자지만 샐러드는 아주 좋아하고 잘 먹습니다.









미국산 부채살 스테이크(Top Blade 200g)

화,토요일 특가메뉴인데 37그릴 상호에 맞춰 37,000원 입니다.

양은 조금 적어 보이지만 상당히 잘 구워 온 수준 높은 스테이크로군요.


 







포루투갈식 꼬치구이라는 LAND & SEA

호주산쇠고기안심+바닷가재+관자+새우+야채로 만들어졌는데

비쥬얼도 좋았지만 맛도 상당히 좋았는데 나눠 먹기에는 조금 불편 하네요.













LAND & SEA와 더불어 이집의 또하나의 인기메뉴인 허브향모둠육류구이

호주산쇠고기안심+호주산양갈비+스페인산이베리코돼지고기목살+국내산치킨반마리

소고기,돼지고기,양고기,닭고기 등 네가지 육류를 한번에 먹어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구성 입니다.





SIDE FRIES 감자튀김

상당히 고소하니 잘 튀겨왔군요.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 37 그릴앤바

분위기 좋고 전망 좋고 야간에는 야경도 환상적 입니다.

연인들의 기념일이나 소규모 가족모임 같은 특별한 모임을 갖기에 좋겠더군요.






콘래드 37 그릴 앤 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 ( 국제금융로 10 )

0 2 - 6 1 3 7 - 7 0 0 0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