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의 맛집 기행

안양뷔페맛집 범계뷔페맛집/평촌롯데백화점10층뷔페/ 끌레드쉐프

작성일 작성자 노병






                                                                  안양뷔페맛집 밤계뷔페맛집    펑촌롯데백화점 끌레드쉐프




모친 미수연(米壽宴)을 갖기 위해 찾은 평촌롯데백화점 부티크뷔페레스토랑 끌레드쉐프

가까운 친척들과 노병의 오랜 친구들만 모여 조촐하게 식사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몇년전 부친 별세 후 건강이 많이 안 좋아지셔서 늘 걱정인데 편찮으지 않으시고 오래 사셨으면 좋겠네요.









끌레드쉐프는 범계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있습니다.

그런데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10층으로 바로 올라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극히 일부의 엘리베이터만 10층으로 바로 가고 나머지는 8층에서 내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끌레드쉐프의 영업시간은 평일,주말 점심은 오전12시부터 2시30분까지이고

평일 저녁은 오후6시부터 9시까지, 주말및 공휴일 저녁은 오후5시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스테이크가 빠진 뷔페는 성인기준 29,900원부터 46,900원  스테이크가 포함된 뷔페는 38,500원 부터 55,000원까지 입니다.







노병 친구들의 인사를 받으시는 어머님의 모습

오랜만에 아들의 옛날 친구들을 보셔서 그런지 얼굴이 많이 밝으십니다.










끌레드쉐프는 20~40명 정도 들어 가는 별실이 세개 있고  커다란 메인 홀이 있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사진 끝쪽에서 오른쪽으로도 거의 보이는만큼의 홀이 더 있어 상당히 큰 편입니다.











서빙담당인원도 꽤 됐지만 주방조리인원도 상당히 많더군요.

음식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고 퀄리티도 비교적 우수한 편입니다.















이날은 노병이 주최자인지라 음식 사진은 많이 못 찍었습니다.

과일이나 디저트 음식도 아주 좋은 편이던데 일반 뷔페에서는 보기 힘든 마카롱도 넉넉하게 있더군요.











초밥이나 회의 질도 괜찮고 LA갈비나 튀김 같은 음식들도 좋더군요.

어머님 오래 오래 건강 하시라고 국수와 우동도 여러 그릇 먹습니다 ㅎㅎㅎ









스테이크가 포함된 뷔페로 주문 했었기 때문에 스테이크가 별도로 나옵니다.

스테이크는 안심,양고기,생선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노병은 안심스테이크를 선택 했습니다.

크기는 일반 스테이크보다 조금 작아 보이지만 아주 두툼하니 양이 꽤 되고 맛도 좋은 편이더군요.

주변에 양고기를 주문한 사람이 없어 사진을 못 찍었고 생선스테이크 사진은 찍었는데 어종은 기억이 안나네요.

다만 끌레드쉐프의 뷔페 자체가 괜찮은 편이라 굳이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추가하지 않아도 별 문제 없겠더군요.



롯데백화점 평촌점 뷔페레스토랑 끌로드쉐프

안양권에는 예식장을 겸하지 않은 일반뷔페는 몇군데 없는데 그중에서 비교적 잘 하는 뷔페로군요.

서울의 이름난 뷔페들과 비교 하기는 그렇지만 안양권에서는 그래도 럭셔리하고 고급진 뷔페입니다.

가족 모임이나 회식이 있을때 이용해 보시면 좋겠어서 살짝 소개 드립니다 ^^* ㅎㅎㅎ












부  티  크  뷔  페  레  스  토  랑      끌    레    드    쉐    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39 ( 시민대로 180 )

0 3 1 - 8 0 8 6 - 9 0 3 0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