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포가 분열하기위해 필요한 물질이 바로 핵산입니다.

60kg체중의 사람은 세포를 60조개 정도 가지고 있으며, 이 세포가 생활하는데 필요한 1일 핵산량은 약 2.5g,

20살까지는 간에서 자동 합성으로 만들어냈지만, 20대가 넘어서며 간에서 합성량이 점점 줄어 40대가 되면 2g, 60대가 되면 1g 이하로 떨어지게 됩니다. 아에 합성량이 없고, 외부에서의 공급도 없으면 바로 사망에 이르게 되는 것이지요. 또한 계속적으로 몸속의 핵산량을 2.5g 상태를 유지해준다면 20대에 가까운 젊음을 유지하실수 있답니다.

 

또한, 우리는 누구나가 잠재적 질병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질병유전자가 양성화되지 않도록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주는 것이 바로 핵산이 되며, 암을 억제시키는 유전자를 활성화시키는 것도 핵산입니다. 

핵산은 예방차원에서 누구나 필요하지만 특히 현재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잘못된 유전자를 올바로 재생시킬수 있는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암세포, 간, 신장과 핵산

    핵산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핵산의 보급은 암세포 증식에 영향을 주어 암을 진행시키는 것이 아닐까 하는 우려가 생긴다.

    그러나, 암세포는 증식하는데 핵산을 필요로 하는데, 이 핵산은 간, 신장에서 아미노산으로부터 합성된 핵산만을 영양소로 사용하고, 외부에서 섭취된 핵산은 전혀 상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따라서, 건강한 DNA 유전자를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핵산의 하루 체내 필요량은 일정하므로 가능한 외부에서 핵산을 공급받는 것이 바람직 하다.

    간, 신장에서는 핵산 합성시 상당한 에너지가 소모된다.

    결론적으로, 하루 체내 핵산 필요량을 외부에서 100% 공급받을 수만 있다면 암세포는 점점 약화되고 정상세포는 강한 면역력을 갖게 된다.

    또한, 간과 신장의 부담을 덜어 기능이 강화되게 한다.


 당뇨병과 핵산

    * 당뇨병 이란 ?  인슐린 부족으로 혈액 중 당의 수치(혈당치)가 높은 상태로 영양의 흡수가 제대로 되지 않고 소변으로 배설되는 병을 말한다. 인슐린의 역할은 혈중 포도당을 세포나 근육, 지방조직에 흡수하게 한다.

    * 당뇨병의 원인
    섬유질이 부족한 식사, 육류섭취 과다로 불완전 대사가 되면 중간 생성물이 인슐린 생성공장을 파괴하여 미네랄 부족이 부족하게 된다
    아연           : 인슐린 생 합성에 필요
    칼슘, 칼륨   : 인슐린 분비에 필요
    크롬           : 당분을 세포 안으로 흡수하는데 도움

    * 핵산의 역할
    섬유질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 천연의 가장 완벽한 식이요법 제공, 인슐린을 생성하는 췌장세포를 재생,  세포네 영향의 흡수를 원활하게 함


관절염과 핵산

    단백질과 당의 고리형태를 갖는 결합조직(콜라겐, 연골)으로 손상된 결합조직의 회복, 재생

    단백질을 만드는 핵산이 필요,  단백질과 당을 결합시키는 효소 성분인 마그네슘이 필요,  당을 만드는 비타민, 미네랄  필요 (비오틴, 비타민 C, 철)

     염증치료 : 염증을 억누르는 호르몬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이 필요
                    ( 판토텐산, 비타민C, 비타민 B군 )


기타 질병과 핵산

    핵산은 손상된 세포를 회생시켜주고 혈류를 좋게 해준다. 신진대사를 촉진 면역력을 향상 말기 암 환자에게 오는 통증을 억제 항암치료의 부작용이 거의 없고 머리가 빠지지 않는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