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하노버 Hannover] 센트럴 호텔 카이저호프 Central Hotel Kaiserhof 와 하노버역 주변

댓글수9 다음블로그 이동

해외출장기/독일

[독일 하노버 Hannover] 센트럴 호텔 카이저호프 Central Hotel Kaiserhof 와 하노버역 주변

비사성
댓글수9

두 번째 출장지는 하노버

방문지가 시 외곽에 위치해 있는데 기차역에 떨어지는 시간은 자정에 가까울 무렵이라 역 바로 앞 숙소를 잡았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음.


숙박비 절감을 위해 2인1실로.

1인1실 해도 회사에서 뭐라 그러지는 않지만 지금 이렇게라도 해서라도 회사 이익율을 높여야 한다.




늦은 밤이지만 잠깐만 나가보자.

근데 이게... 역주변 분위기가 좀 이상하다.

독일이 성매매 행위가 합법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런 영향인 듯 싶다.




사실 심신이 피곤했지만 맥주 딱 한잔씩만 하기로.







아이리쉬 펍이어서 아이리쉬 맥주를 주문했는데 맛은 상당히 별로


이 때 갔던 출장은 사실 일이 제대로 안풀렸기 때문에 마음이 편치가 않았다.

팀웍이란게 참 얼마나 중요한지 제대로 느꼈던 순간이었고

내 일 뿐 아니라 같이 가는 남의 사전준비까지 같이 챙기지 않으면 한순간에 엿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순간이었다.


호텔에서의 아침식사





햄을 써는 장비가 있음


그래서 날햄과 함께 하는 아침식사



출장지로 가는 길.

트램을 타고 출근하는 셈이니 이 날은 여유로왔을지 모르지만, 저게 일상이 되면 조금은 답답할 듯



회사가 시골 한가운데 있는 격





체코의 자동차 브랜드인 스코다는 디자인이 좀 구리지만 합리적인 성능과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에도 들어올만 할 것 같은데...


호텔로 터벅터벅 돌아가는 길



시골이었지만 회사 앞에 바로 호텔이 있었네.

또 오게 되면 여기 묵어야겠다.


일이 잘 안되는 바람에 예상보다 일찍 끝나서 다음 기착지로 비행기 타고 가기 전에 시간이 많이 비었다.

체크아웃한 호텔에 다시 짐을 맡기고 우울한 마음을 달래며 걸어나온다.

여기는 기차역




관련 태그 목록 #Hannover #하노버
맨위로

http://blog.daum.net/loch_ness/3710409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