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30일 명탐정 코난 95권이 출간된 후, 96권이 출간되기를 오매불망 기다림 끝에 6개월 가까이 지나서야 6월 20일 명탐정 코난 96권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확인하고 얼른 6월 27일 구매했습니다. 명탐정 코난은 기다림이 있어야지 즐길 수 있는 인고의 시간이 필요한 책이지요.

검은 조직의 끝도 보이고 흥미진진해지면서 점점 끝을 향해가고 있는게 눈에 보입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100권 정도에 마무리 짓는다는 말이 있는데 과연 어찌될까요.

 

이번 명탐정 코난 96권은 검은조직에 대한 새로운 조각이 드러나는데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검은조직에 대한 새로운 조각이 드러나다!

 

괴도 키드가 ‘페어리 립(요정의 입술)’을 노리며 핫토리 헤이지와 첫 대치!

쿄고쿠 마코토는 TV 드라마 현장에서 사건에 휘말리는데…?!

그리고 하이바라의 회상을 통해서 드러난 검은 조직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기대를 더하는 『명탐정 코난』 96권 마침내 발간!!

 

 

<Gosho AOYAMA>

 

안녕하세요, 아오야마입니다! 작년 연말에 '제로의 집행인'의 4DX에 다녀왔습니다!

마치 제트코스터를 타고 영화를 보는 것처럼 마지막 RX-7 장면의 몰입감이 장난 아니라 아무로의 차에 올라탄 코난의 기분인 듯 전해지더군요!!

하지만 드론이 나는 장면은 좀 더 가벼웠어도 괜찮을 듯…. 드론의 기분은 뱔로 느끼고 싶지 않아서…. (^^)

 

 

명탐정 코난 96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여성경찰관 연쇄 살인사건

FILE.2 주차금지 표지판

FILE.3 '미케'가 아니라

FILE.4 얼음 속

FILE.5 바꿔치기

FILE.6 농락

FILE.7 유품

FILE.8 대역

FILE.9 기묘한 약

FILE.10 세라의 추궁

FILE.11 어른스러운 아이

 

 

코난이 찾은 명탐정 시리즈 96 미스미 미코토

 

법의학을 무기로 '부조리한 죽음'을 상대하는 명탐정 미스미 미코토를 소개한다!

사인을 규명하는 전문기관 UDI 연구소에 소속되어 있는 여성 해부의. 이목을 잡아끄는 용모를 가졌지만 아침부터 덮밥을 먹어대는 맹한 구석도 있다. 그런 그녀의 눈빛이 변하는 건 '부자연사(不自然死)=언내추럴 데스'를 당한 시산을 앞에 뒀을 때.

결단코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타고난 정의감. 더 나아가 여간 괴팍한 게 아닌 연구소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죽음의 진상에 바짝 다가선다….

참고로 노기 아키코가 각본을 쓴 본 드라마 시리즈 '언내추럴'은 스터리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도 큰 매력.

특히 미코토의 동료이자 경험이 풍부한 해부의인 나카도 케이 등은 언동에 문제가 있어 '젠장!'이라는 말이 입버릇인데, 그게 나랑 너무 똑같아서 깜놀했다….(^^) 나의 추천작은… '이름 없는 독'.

 

 

이번권도 배송이 되자마자 후다닥 읽어버렸습니다. 앞으로 97권이 출간이 될 때까지 천천히 기다려야겠습니다. 또 몇 달이 걸릴지... ^^;

마지막장을 보시면 오타가 있습니다. 97권에 계속! 이라고 표기되어야 하지만 96권에 계속! 이라고 오타을 냈네요.

참고로 서울문화사 만화사업부문이 서울미디어코믹스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