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조상인 히타이트 유물비교

댓글수4 다음블로그 이동

한국사 미스테리

우리의 조상인 히타이트 유물비교

소오강호
댓글수4

 

히타이트인 얼굴

히타이트를 시리아인의 조상이라고 하는데 위의 부조를 보면 긴얼굴에 이마가 쑥들어간 형태에 찢어진 눈 ~웬지 친숙하지 않은가?

현재 시리아인과는 전혀 닮지 않았다.

히타이트전사의 투구를 보면 고구려군의 투구를 연상시키는 뿔모양이다.

 

 

왼쪽에서 3번째가 시리아인, 5번째가 히타이트인

히타이트인은 곱슬머리에 눈이 찢어진 눈형태로 작다...시리아인과는 다르다.

히타이트인중에는 곱슬머리가 많았던 모양이다. 머리를 땋았던 것 같기도 하고.

 

HITITE ~CHITITE-SCHITIA-Scythai

히타잇~킷타잇~스키티아~스키타이

 

스키타이인과 신라인은 유전자조사에서 동족으로 판명되었다. 고구려에 치단주라는 행정구역이 있었는데 한족들이 거란인을 치단이라고 부른다. 러시아에서는 키타이라고 한다.  모두 스키타이에서 유래된 것이다.

 

히타이트와 아시리아는 형제국으로 공교롭게도 아시리아의 근원인 아샤라는 도시가 바로 고조선의 모태인 아사이다. 아사에서 동쪽으로 이동한 우리 조상은 아사센을 건설한 것이고 그곳이 한자식 표현으로 조선(아침 조 자를 일본어로 아사라고 한다.)이 된 것이다.

 

여진족은 자신들을 쥬신족이라 부르는데 조선을 발음에 따라 죠센, 쥬센이라 하는데 여진족의 근원이 바로 조선임을 알수 있다.

 

우리를 배달의 민족이라 하는데 고어로는 밝달이라고 한다. 중동의 아사 라는 고대도시근처에 희한하게도 바그다드가 있었다. 바그다드를 빨리 발음하면 밝달이 된다. 지금은 바그다드의 주민이 우리와는 남남이지만 수천년전 밝달에 살던 우리조상들이 밝달에서 이동하면서 나라이름을 한때 밝달국이라 한적이 있다.

 

 

맨위로

http://blog.daum.net/manjumongol/1797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