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치류의 정치도축소(屠畜所)

나경원, 반민특위가 아니라 반문특위다?

작성일 작성자 마루치류

나경원, 반민특위가 아니라 반문특위다?

 

정치에 무관심하면 가장 저급한 모리배들의 지배를 받게 된다. -플라톤

 

나경원이나 자유당을 보고 있자면 2000년을 뛰어 넘어서 플라톤의 음성이 생생히 들리는 듯 하다. 나경원이가 국회에서의 막말 후 수꼴들의 지지가 쏟아지자 반민특위 발언으로 그만 너무 오바를 해버렸다. 아무리 수꼴들의 뿌리가 친일파이지만 공공연히 그 맨얼굴을 드러내지 않는데 나경원이 그 맨얼굴을 드러내니 감히 누가 쉴드를 쳐주겠는가?

 

나경원이 반민특위 발언으로 고립무원이 되자 온 국민의 귀에 해방 후 반민특위라는 말이 때려 박혔는데도 이제 와서 뻔뻔하게도 반문특위라고 했다고 생구라를. '주어가 없다이후에 또 한 번 언어유희의 바닥을 보여주고 있다. 나경원의 저 생구라를 보면 세종대왕이 내가 이럴려고 한글을 창제했나 하고 땅을 치겠다.

 

반민특위도 친일파가 아니라면 두려울 것이 없을 것이고 반문특위가 있다 손 치더라도 부정부패하지 않았다면 뭐가 두려울 것인가?

 

해방 후에 반민특위로 해서 국민이 무척 분열 된 것을 모두 기억 할 것이다라고 했었는데. 그렇다. 맞다. 친일파들에게는 문재인 대통령이 친일청산을 말하기 전까지는 아직 대한민국이 일본에게서 해방 되지 않았다고 생각 한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이승만의 반민특위 해체로 친일파들이 고스란히 살아남아 해방 후 지금까지 우리사회 국회, 사법부, 언론등 곳곳 에서 그들이 기득권을 계속 누리고 있어서니 친일파들에게는 대한민국은 그들의 조국이 아니라 군국주의의 후손인 아베의 일본이 그들의 조국이었던 것이다.

 

그렇다면 해방 후 반문특위라는 말이 맞을 수도 있을 것이다.

 

빼앗긴 나라를 되찾는데 좌우를 구분 짖자고? ! 그래서 보수라는 족속들은 독립 운동하는 좌파들이 싫어서 친일파가 된 건가? 그리고 해방 전의 좌파들은 김일성과는 하등 관계가 없는데 무엇이 문제가 된다는 것인가? 북한의 공산주의가 문제가 아니라 공산주의 전체가 문제라면 중국과 베트남과의 수교도 문제가 되지 않겠는가? 더군다나 자유당이 대한민국 대통령 보다 더 추종하는 아베의 일본도 공산당이 있는데.

 

지금까지 이런 국회의원은 없었다. 이것은 국회의원인가? 야바위인가? 요사스런 말로 어리석은 사람들을 속여서 정치적 이득을 챙기는 최강 야바위이다.


마루치류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