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그랫듯이 2018년 새해에도 어김없이 창밖 해뜨는풍경을 담아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1월을 맞이 하기로 하였답니다

           올 한해에도 건강하고 좋은일만 있었슴 하는 바램속에 울가족 어제 1월의 첫주말을 소중한 시간으로 추억길 만들어 보았었지요


 





















               언제 어디서나 느끼고 받아드리는 감성에 따라 우리의 일상도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을 해 보면서 늘 나들이을 나서곤 한답니다

               어제 첫 주말오후 힐튼 호텔에 들러 맛있는 차한잔도 하고  화려한 카지노에도..하지만 카지노 근처에선 사진은 절대불가..ㅋㅋ  

























                    생각해 보노라면 연초나 연말이나 호텔 나들이가 참 좋은것 같습니다..왜냐면 구경 할곳도 사진찍을 장소도. 많아서겠죠?

                해서 이번 첫 주말에도 나름 즐겨운시간 해피한 하루였답니다...무엇보담 가족이 함께 라서 더 행복 로드가 된기분..^^























                   저녁때가 되자 슬슬 배가 고파와 뷔페보담은 약선 요리집으로 가자며 울가족 의견을 모아 호텔을 나와 강남으로 다시 왔답니다

              2017년 연말엔 호텔 뷔페을 여러번 먹었던 터라 이번엔 울가족이 좋아하는 건강 맛집[ 고메홈] 으로 고고씽 자리을 옮겼었지욤

                         ( 귀한 삼 요리랑 갈비찜  보리굴비등 넘 맛있게 잘 먹었던것 같아서 지금도 생각이..ㅎㅎ)















                     공주언니 어제 주말하루을 가족과 즐겁게 보내고 아들네집에도 잠깐 들렀다가 돌아와 포근한 밤을 보낸것 같습니다

                나의 블친님 들이시여! 어느새 성큼 다가온 2018년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이어지길 바라면서.. 새해 인사 드릴께요..^^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