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예찬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 영광소방서 모범사회복무요원 표창 및 격려

작성일 작성자 굳건이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 영광소방서 모범사회복무요원 표창 및 격려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은 7 11일 전남 영광군 영광소방서를 방문해 모범 사회복무요원들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하고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지방병무청장이 직접 복무기관 현장을 방문하여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되었는데요.




 

영광소방서 모범사회복무요원 표창 후에는 복무 중 발생하는 고충과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면서 해결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사회복무요원 또한 자신들의 역할과 고충에 대해 함께 이야기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어 영광소방서장과의 환담에서는 사회복무요원이 사회 일원으로서 보람을 가지고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복무기관의 지속적인 애정과 따뜻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광주전남지방병무청 황영석 청장은 "앞으로도 병무청과 복무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겠다. 또한, 각자의 위치에서 국민행복과 사회안전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이 보람과 자긍심을 가지고 복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은 사회복무요원들의 병역이행은 물론 자랑스러운 공정한 병역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청춘예찬 박현숙 부모기자>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