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행성변화특집 - 1092. CM Aton의 메시지들 (3-1) 나는 당신이 시작한 장소이고, 나는 당신이 끝낼 장소이다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다가오는 행성변화특집 - 1092. CM Aton의 메시지들 (3-1) 나는 당신이 시작한 장소이고, 나는 당신이 끝낼 장소이다

Peterkim
댓글수0

CMATON 27

평화가 있어라 – 고요해져라

Peace – Be Quiet

By Christ Michael Aton

비디오: https://youtu.be/oEgLGPko3To

 

 

평화로의 위험은 외부가 아니라 당신의 내적 자원, 당신의 마음 안에 놓여 있습니다. 평화는 그 재산의 소유권을 되찾도록 불러진 후원자들에게 의지할 것을 기다리면서 마음대로 거주하는 더 높은 종류의 마음속에서 증식합니다.

 

더 높은 마음은 현실과 진실에 가르침을 주는 하나의 기관입니다. 의무적인 참석이 요구되는데, 당신이 진실 속에서 당신의 세례를 받을 수 있도록 말인데, 그것이 당신을 해방시키고, 수용을 예고하며 평화의 조수를 소생시킬 잠재된 이해를 내부에서 일깨울 수 있는 유일한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평화의 본질이 진실을 찾는 자들에게 그 약속이 되는 마음의 구역입니다.

 

평화는 진실 속에서 승리하지만, 의심과 두려움으로 연료를 받을 때 불확실성으로 침식됩니다. 두려움은 평화의 적이고, 낮은 종류의 마음의 창조이며, 에고 마음이 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영적 의도의 당신의 모탈 여정에서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의 분명한 선택을 만들 수 있는 더 높은 마음을 낮은 마음으로부터 구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모탈 여정을 통해 영적 드러남이 자연적인 일이고, 사람이 그들의 삶의 방식으로 영적 초점을 적용할 때, 그때 그들이 그들의 진화를 향상시킬 영적 과실들을 찾을 것입니다. 진실이 그 왕관을 찾는 더 높은 마음으로 이끄는 것은 영으로의 적응입니다.

 

‘평화가 마스터플랜master plan이고, 영의 신분이다’라는 속담이 숙고되어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평화의 저자가 각자의 영 안에서 주재하고, 그리하여 영의 재산이 되는 인식이 동터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과 영 안에 받아들여진 평화는 당신의 번영입니다. 부지런히 깨어있음이 의무적이 되는데, 그것이 결코 꾸준히 주는 평화로 저항하는 감정들을 일으키는 외부 사건들의 소요로 무심코 포기되거나 훔쳐지지 않도록 말입니다. 평화는 외부 달성들의 성취나 일시적인 물건들의 획득을 통해 얻어질 수 없습니다. 평화는 내부에서 소유되고 발견되어야 하며, 당신들이 잠재적 휘발성의 체험들을 다루고, 분산시키는 것을 효과적으로 돕도록 채널 되는 지속적인 성질입니다.

 

마음의 평화는 당신의 것이고, 그것은 당신 안에서 삽니다. 당신은 그것을 흥정할 수 없고, 또한 다른 이들이 그것을 당신에게 줄 수 있도록 기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어느 누구도 당신이 느끼는 방법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유독 당신의 책임감입니다. 영적 삶과 진실에서 당신의 모탈 여정이 영적인 여정이라는 이해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들에 대해 책임감의 인수를 필요로 하는데, 살고, 존재하고, 다른 이들과 상호작용하고, 환경들로 반응하는 것의 하나의 방식으로 평화의 길을 선택하는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진실과 평화가 공동 종착역이라 해도, 평화로운 성질, 평화로운 생각들, 행동들, 대응들의 훈련을 지속할 것은 신뢰와 체험적 신뢰의 지원입니다. 평화의 힘은 영의 닻이고, 가장 고통스러운 환경들에서도 진실의 앎을 통해 평화 속에 정박한 영은 평화와 일치 속에 남아있기 위해 그 앎 속에 신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달성은 신뢰를 가진 자의 관점과 지각을 명확히 해줍니다. 더 높은 이해 안에 거리낌 없고 의문할 여지가 없는 신뢰는 평화를 지탱하고, 외부 환경들이 당신의 감정들을 괴롭힐 수 있는 그 효과를 줄입니다.

 

평화 – 고요해지는 것은 신뢰를 두려움으로 줌으로써 평화의 부재 속에서 고통 받고, 사기가 저하된 영으로 주어진 그 명령입니다. 영은 항상 평화 속에 그 재산을 인식할 것이고, 그 본질을 되찾기를 바랄 것입니다. 영의 지혜는 평화가 영혼의 숙달을 촉진하기 위해 모의하는 체험들에 대해 승리를 위한 그 지배적 메커니즘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고통 받거나 근심할 때, 평화의 상패가 당신을 버릴 때, 당신 자신과 앉아서 당신의 영이 고요해지라고, 내부의 신의 무한한 영의 이름으로, 그 존재 속에서 평화로이 있으라고 명령하세요. 부지런히 깨어있음과 지속적인 관심 없이는 영이 육체적 자아의 감정들로 창조된 미로 속에서 상실될 수 있습니다.

 

평화는 내가 당신들에게 남기는 유산이고, 영의 영원한 에너지이며, 당신이 되기로 운명 지어진 공동-창조자로 진화할 수 있도록 숙달되어야 할 휴식과 고요의 점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304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