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조언 - 제3차 세계 대전이 있을 것인가 아닌가 (라이트 번역)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신성한 조언 - 제3차 세계 대전이 있을 것인가 아닌가 (라이트 번역)

Peterkim
댓글수0

제3차 세계 대전이 있을 것인가 아닌가

WWIII or No

By Teacher Samuel of Panoptia

Received by George Barnard

6/8/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2787


 

사무엘: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나의 이름을 언급했음을 들었고, 여기 내가 도울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요즈음 당신의 마음에 무엇이 있는지를 알지만, 당신은 그것을 기록을 위해 표현할 수 있는데, 특히 그것이 리스트들을 위한 것일 때에 말입니다.

 

조지: 나는 이것이 리스트들을 위한 것인지 알지 못합니다. 요즈음 우리가 말하는 것의 너무나 많은 것이 개인적입니다. 난 우리가 3차 세계 대전을 위한 것 속에 있는지를, 그리고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멈출 것인지를 단지 알고 싶습니다.

 

사무엘: 흠,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의 교사로서 나의 위치에서, 내가 당신들의 불필요한 유란시아 전쟁들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나에게 지금 몇 분간을 주세요. (그는 5,6분 동안 없어졌습니다.) 나는 지금 돌아오며, 나는 당신을 위한 명확한 대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냉정하게 보일 수 있지만, 위로부터 도움이 도달할 것인가 아닌가는 신God에게만 알려진 결과에 따릅니다. 천국이 만들어지고 있는 당신들의 행성에 전쟁을 중지시킬 것인가 아닌가? 진짜 질문은 만약 최종 분석에서, 그리고 장기적 최종 분석에서 전쟁이 나쁜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생산할 것인 가인데 ... 자, 형제여, 오직 신만이 압니다.

 

세계적으로 당신들의 미드웨이어Midwayer 친구들은 모든 종류의 결정을 만드는 자들과 일하고 있는데, 비록 대개 깊은 마음속에서 말입니다. 그것은 정치인에게 높은 곳에 있는 자들과 직접 접촉을 갖는 것을 인정하도록 만들지 못합니다. 예, 심지어 윈스턴 처칠이란 자에 대해서도 – 그는 내가 당신이 알고 있고, 이따금 말했다고 믿는데, 나는 많은 경우들에서 아는데, 누워서, 고양이 낮잠을 자면서, 그의 ‘내부 마음inner mind’으로 귀를 기울입니다. 예, 처칠은 작은 정도로 지도되었는데, 당신이 결론을 내렸어야 했고, 내가 당신의 부모들이 또한 알고 있었다고 믿었을 때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교사들이 날고 있는 핵 ICBM 미사일을 무장 해제할 것을 기대하겠습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미드웨이어들Midwayers은 전 세계에서 전쟁 거래에 깊이 관련된 자들을 설득하기 위한 노력에서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있는데, 지금 그것은 너무나 늦었고, 그들은 진짜 전쟁으로 그것이 비화되지 않도록 해야만 합니다. 행복하게 인간의 삶을 지원할 남아있는 소중한 작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들 모두는 제한된 전쟁이 있지 말아야 하는데 동의하는데, 일단 당신들이 시작할 때, 당신들은 정말로 언제, 어떻게 그것을 멈출지를 알지 못하는데, 아니면 당신들이 알까요?

 

당신들은 오래 전에 결론지어야 했는데, 미드웨이어들Midwayers이 가장 중요한 일로 바쁘다고 말입니다. 당신은 그들과 친구가 되었고, 그들은 결코 그들의 인간 접촉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며, 따라서 다른 무언가가 그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립된 경우들에서, 항상 유럽과 미국이 빨리 잠들 때에 그들이 잠시 인사하기 위해 돌아선다는 사실은 그들이 그 전쟁의 의도를 피하려고 노력하면서 바쁘다고 당신에게 말해야만 합니다.

 

있을 것은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간에, ‘높은 곳에서는on High’ 3차 세계 대전을 막기 위해 그것이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페놉티아의 사무엘Samuel of Panoptia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3790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