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김의 체험 나누기

헤븐레터 - 알아야 할 모든 것 (라이트 번역)

작성일 작성자 Peterkim

알아야 할 모든 것

All There Is to Know

Heavenletter #307 Published on: August 31, 2001

http://heavenletters.org/all-there-is-to-know.html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3449


 

신이 말했다.

 

이기적인 것과 이타적인 것을 네가 다루는 것은 어렵다. 어느 것도 엄청나게 너에게 편안하지 않다. 네가 너의 에고를 유지하는 한, 너는 그 둘 다이다.

 

너의 에고가 그 적절한 자리로 넣어질 때, 그때 이기적인 것과 이타적인 것이 올라오지 않는다. 판단은 더 이상 너의 영웅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을 네가 지금 하는 식으로 판단하지 못할 것이고, 너는 네가 하는 식으로 다른 이들을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누군가를 이기적이거나 이타적이라고 부를 때, 너는 그들을 판단했다. 네가 너 자신을 이기적이거나 이타적이라고 부를 때, 너는 너 자신을 판단했다. 너는 흥정했다. 너는 평가했다. 너는 “내가 어떻게 하고 있는가?”를 물었고, 너는 너의 머리를 흔들며, 너의 혓바닥을 꼬고, 다른 누군가가 네가 그들을 재는 자로 잘 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라이스트Christ는 이기적인가 이타적인가를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그 자신에게 “나는 이타적이 될 거야”라고 말한 적이 없었다. 에고가 없이, 그는 그러한 문제들을 가늠하지 않았다. 그러한 문제들은 그에게 고려 대상이 아니었다.

 

그의 관심은 더 큰 일들에 있었다. 만약 그가 조금이라고 생각해야만 했다면, 그는 “여기서 진실이 무엇인가? 나의 아버지는 무엇을 원하실까?”라는 생각을 가졌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의 선택이 무엇이었는가를 그 자신과 논쟁할 필요가 없었다. 그는 선택을 만들었고, 그것은 나와 힘을 합치는 것이었다.

 

그가 “네가 판단 받지 않도록 판단하지 마라”라고 말했을 때, 그는 판단은 가치 없다고 말하고 있었다. 그는 그의 청중에게 잠시 멈춤을 주고 있었다.

 

그러나 크라이스트Christ는 하나의 수준에서만 일하지 않았고, 그는 항상 진실을 말했다. 그는 그가 진실을 주는 동안 동기를 주었다. 그는 “판단이 주어졌을 때 – 생각되었을 때 – 너에게 같은 종류로 돌아올 것이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조만간에 말이다. 사랑이 돌아오는 것처럼 말이다.

 

이제 나는 사랑이 어떻게 네가 자주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감정이 아닌가에 대한 강의로 들어가야 한다. 네가 너의 사랑을 개인적으로 주는 것이 너의 개인적 사랑이 같은 종류로 돌아올 것임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이고, 마음속에 대상을 가진 사랑은 사랑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다른 무엇이다. 그것은 낮은 무엇이다. 그것은 네가 주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될 수 있다.

 

사랑을 네가 그로부터 오는 장소와 같은 것으로 고려해라. 그것을 너의 눈 뒤에 있는 어떤 앎으로 고려해라. 너는 그들의 눈 속에 무언가를 반짝인다.

 

크라이스트Christ는 결코 “오, 이 이기적인 사람들!”이라고 생각지 않았다. 그는 결코 “오, 이 이타적인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결코 “오, 이 가련한 불행한 사람들!”이라고 생각지 않았다. 혹은 “오, 이 부유한 사람들!”이라고.

 

그의 눈은 그것들이 떨어지는 어디든 축복을 던졌다. 그의 개인적 에고 없이, 그의 에고에 대한 그의 관심 없이, 그것은 그 자신에 대한 그 자신의 느낌들을 말하는 것인데, 이타심의 생각 없이, 그의 눈은 사랑을 던졌다.

 

그리고 그는 그가 그처럼 많이 사랑할 수 있는 무엇을 보았는가? 그는 그가 본 모든 것들 속에서 나의 빛을 보았다. 그는 나의 빛으로 그처럼 가득 차 있어서, 그는 나의 빛을 알았으며, 그가 본 어디서든 나의 빛이 아닌 무엇을 그가 볼 수 있었는가?

 

너는 친절하게 나를 보지 않겠는가? 너는 나의 빛을 포옹하기 위해 보지 않겠는가? 네가 너 앞에서 나를 볼 때, 단지 낮은 것일 수 있는 다른 무엇을 보겠는가?

 

나의 세계 안에 어떤 장소가 판단을 갖는가? 사랑이 담긴 어떤 장소가 판단을 갖는가? 너 안의 어떤 장소가 판단을 갖는가?

 

누군가를 너 밑에, 혹은 너 위에 두는 것이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멈추어라.

 

너를 위한 나의 사랑에 대해, 세계를 위한 나의 계획 속의 너의 자리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라. 너의 가슴이 얼마나 편안해지는가를 보아라. 나는 너의 가슴이 편안해지기를 원한다.

 

불편한 마음은 너의 가슴을 병들게 하고, 비교하거나 대조할 무언가를 찾으며, 그것은 한 마디로 판단이다.

 

모든 것이 있다. 내가 있고, 네가 있으며, 그리고 그것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다.

 

--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