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김의 체험 나누기

신성한 조언 - 그 적절한 자리와 운명 (라이트 번역)

작성일 작성자 Peterkim

그 적절한 자리와 운명

Its Rightful Place and Destiny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0/6/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3474



이해와 통찰력은 오직 삶을 체험함으로써만 올 수 있다. 사람은 삶이 왜 그것이 그런 식으로 전개되는 지를 이해하기 위해 최대한 가능한 의식적 앎 속에서 살 필요가 있다.

 

모든 일들이 똑같지 않은데, 너희 행성에는 이해, 정직성, 성실성의 많은 수준들이 있기 때문인 반면, 천국으로부터 나온 칙령은 너희가 완벽해지라는 것이다.

 

너 자신에게 물어라, “내가 정직하게 신의 의지를 행하고 있는가, 아니면 내가 나의 의지로 신의 의지를 구부리고 있는가”를. 많은 수준들이 있지만, 여전히 정직성은 항상 같은 것이다. 어떤 문제나 환경이 너의 삶에서 불화를 초래하는 한, 그때 시정되고, 회복될 필요가 있는 어떤 불균형이 있다.

 

너는 부지불식간에, 혹은 알지 못한 채, 변화나 기회의 바람에 운반되기를 바라느냐, 아니면 너는 전능한 신의 힘 속에 너 자신을 정박하기를 바라느냐? 나는 이것이 깊은 질문임을 알고 있고, 그것은 너의 쪽에 어떤 주의 깊은 꼼꼼함, 정직함, 영혼의 조사를 보증한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너의 삶의 모든 영역들로, 특히 너의 사고 과정으로 적용될 수 있다. 그것은 신과 그의 사랑스러운 상부-보살핌에 대한 너의 신뢰와 믿음과 모든 관계가 있다.

 

불화와 소란이 모든 곳에서 일어나고, 이것들은 행성의 자유 의지 생물들의 가슴과 마음속에 그 뿌리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신의 의지the Will of God가 여기 모탈들의 가슴들, 영혼들, 마음들 속에서 퍼진다면, 행성이 완전히 다르게 보일 것이고, 다르게 느껴질 것이다. 심지어 야생 동물들도 이 조화로움과 균형 잡힌 안정을 감지할 것이다.

 

만약 전체 인구의 단지 10%가 진심으로, 정직하게 신의 의지를 행하려고 노력한다면, 알려지지 않은 평형 상태가 뒤따를 것인데, 부푸는 빵 속에 부풀어 오르는 이스트처럼 작용하며, 한 송이의 이국적 꽃으로부터 미묘한 향기가 행성으로 퍼지는 것처럼 말이다.

 

인류는 건강-회복의 균형을 체험할 것이고, 기쁨이 모든 것들의 창조자the Maker of all things에게로 올라갈 것인데, 모든 곳의 사람들이 이 좋은 것으로 깨어나기 시작할 것이고, 삶의 그 선물에 감사할 때 말이다.

 

마침내 이 행성은 그 적절한 자리로 움직일 수 있는데, 그녀의 자매 행성들 가운데 곪은 상처가 되는 대신, 빛과 생명 속에서 정착한 행성이 되는 그녀의 운명을 회복할 수 있다.

 

---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