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 아버지의 최극의 통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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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이야기

유란시아서 - 아버지의 최극의 통치 2

Peter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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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버지의 최극의 통치 SUPREME RULE II


 

3 :5.15 우주에 두루각 단위는 전체의 일부분으로 간주된다부분의 생존은 전체의 계획 그리고 목적과의 협동아버지의 신성한 뜻을 행하고자하는 전심의 욕구와 완전히 자진하는 마음에 의존한다. 잘못(어리석은 심판의 가능성)이 없는 유일한 진화 세계는 자유로운 지능존재가 없는 세계일 것이다하보나 우주에는 그들의 완전한 거주민들을 갖는 10억 개의 완전한 세계들이 있지만진화하는 사람은 만일 그가 자유롭게 되고자 한다면 잘못을 범할 수 있어야 한다자유롭고 체험이 없는 지능존재는 처음에는 도저히 한결같이 현명할 수 없다오류인 판단()의 가능성은 인간 의지가 의식적으로 시인하고 고의적으로 비도덕적 판단을 알면서 포옹할 때에만 죄가 된다.


3 :5.16 진리와 아름다움 그리고 선()에 대한 완전한 인식은 신성한 우주의 완전성 속에 선천적으로 들어 있다하보나 세계들의 거주민들은 선택의 자극으로서 상대적 가치차원이라는 잠재가 필요하지 않다그러한 완전한 존재들은 대조되는 그리고 생각을-강요하는 전체 도덕적 상황들이 없을 때에도 선한 것들을 식별하고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그러한 모든 완전한 존재들은도덕적 본성과 영적 지위에 있어서실재의 사실이라는 이유로 존재하는 것들이다그들은 그들의 선천적인 지위 안에서만 체험적으로 진보를 이룩한다필사 사람은 상승하는 후보자로서의 자기지위도 자기 자신의 신앙과 소망에 의해 얻는다인간 마음이 파악하고 인간 혼이 획득하는 신성한 모든 것은 체험적 달성이며그것은 개인적 체험의 실체이고따라서 하보나의 잘못됨이 없는 개인성들의 선천적인 선()과 정의로움과는 대조적인 독특한 재산이다.


3 :5.17 하보나의 창조체들은 선천적으로 용감하지만그들은 인간 감각에서는 용감한 것이 아니다그들은 태생적으로 친절하고 동정심이 있지만인간적인 방법으로 도저히 이타심이 있다고 할 수 없다그들은 즐거운 미래를 기대하는 자들이지만불확실한 진화 구체에 속한믿음 지닌 필사자들의 아름다운 방법으로 희망에 부풀지는 않는다그들은 우주의 안정성에 있어서 신앙을 갖고 있지만필사 사람으로 하여금 동물 지위로부터 파라다이스의 입구까지 의지하여 상승하는 구원의 신앙에 대하여는 전혀 이방인이다그들은 진리를 사랑하지만그것의 -구원 본질들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모른다그들은 이상주의자들이지만그들은 그렇게 태어났다그들은 활기 넘치는 선택으로 그렇게 되어가는 그 황홀경에 대해서는 전혀 무지하다그들은 충성되지만불이행의 유혹에 부딪쳐서전심으로 그리고 총명하게 의무에 헌신하는 전율은 결코 체험한 적이 없다그들은 사심 없지만호전적인 자아를 당당하게 정복함으로그런 차원의 체험을 결코 얻은 적이 없다그들은 기쁨을 즐기지만그러나 잠재된 고통으로부터 도망치는 기쁨의 그달콤함은 이해하지 못한다.



UrantiaBook [3:5.15~17]

제 편 하나님의 속성

  5.아버지의 최극 통치  

http://cafe.daum.net/mahan000/5Aa3/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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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님의 통치방식은 인간에게 불완전한 세계에서만이 경험되어지는 귀한 덕목으로 용기, 이타심, 소망, 신앙, 진리에 대한 사랑, 이상주의, 충성심, 사심없음, 기쁨을 얻도록하기 위함이다.

 완전하게 창조된 중앙우주 하보나 원주민과 불완전하게 창조된 인간들의 삶을 비교하면 더 쉽게 알 수 있다. 미가엘이 우리를 완전하게 창조할 수 있지만 불완전하게 창조한 것은 그 불완전한 경험이 그 만큼 하나님과 우주에 귀한 경험이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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