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김의 체험 나누기

신성한 조언 - 자만심을 위한 방이 없다 (라이트 번역)

작성일 작성자 Peterkim

자만심을 위한 방이 없다

No Room for Pride

Heavenletter #439 Published on: January 3, 2002

http://heavenletters.org/no-room-for-pride.htm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3732


 

신이 말했다.

 

여기 또 다른 일이 있는데, 네가 침체되어 있을 때, 네가 저 자신에게 너무 많이 의존해왔다는 것이다. 나에게 의존해라, 그러면 부담이 너의 어깨로부터 들어 올려 질 것이다. 너는 네가 나를 수 없는 것을 나를 수 없다. 너는 세상의 무게를 나를 수 없다. 너는 심지어 너 자신을, 그리고 네가 너의 문제들로 부르는 것을 나를 수 없다.

 

네가 무엇을 해지할 수 있느냐? 너는 해결할 수 있느냐? 네가 해결할 수 있는 것을. 네가 해결할 수 없는 것은 나에게 주어라. 나에게 주는 너의 행동에서 너는 더 가볍게 느낄 것이다.

 

너를 지구상의 다른 이들로부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막는 것은 단지 자만심이다.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좋은 일이고, 나쁜 일이 아니다. 네가 세상에서 도움을 요청할 때, 너는 다른 이에게 도우미가 될 기회를 준다. 너는 다른 이에게 나를 제시할 기회를 주고 있다. 나를 위해 행동하는 다른 이를 고상하게 만드는 것은 너의 관대한 행동이다.

 

여기가 너의 생각이 변할 수 있는 곳이다. 도움을 요청하는 너는 또한 나를 대표하는데, 도움을 주는 자들과 마찬가지로 말이다. 그래,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나는 너의 도움으로 그렇게 한다. 나는 너에게 네가 나의 손이라고 말했다. 나는 너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막강한 신이고, 여전히 나는 나에게 봉사하라고 너에게 요청한다. 내가 요청할 수 있는 것을 너도 요청할 수 있다.

 

자만심은 나르기에 매우 무거운 물건이다. 그것은 거의 참회와 같다. 너는 다른 누구보다 더 높은 기준을 가질 필요가 없다. 그것이 자만심이 무엇인가가 아닌가? 네가 내려오기에는 너무나 높다는 것이? 네가 무릎을 꿇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네가 너의 무릎을 꿇을 필요 없이 어쨌든 삶을 통해 나가야만 하는 것이?

 

언제 내가 그것을 너에게 요청했느냐? 언제 내가 너에게 네가 아무 것도 필요 없을 정도로, 아무도 너를 도울 필요가 없을 정도로 그처럼 거룩해지라고 요청했느냐?

 

네가 자만심에 의해 지배될 때, 너는 너 자신을 채무 속에 넣었다.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뽑아내고 있다. 너는 고리대금을 실행하고 있는데, 너의 자만심에 네가 지불하는 이자가 너무나 높기 때문이다.

 

어쩌면 너는 네가 자만심보다는 수치심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수치심은 자만심이 없어진 것이다. 누군가가 너의 자만심을 빼앗을 때, 너는 수치심을 느낀다. 너는 원한다면 수치심을 느낄 수 있지만, 수치심은 단지 자만심의 다른 면에 지나지 않는다. 둘 다가 너 자신이 만든 것이다. 자만심도, 수치심도 너에겐 속하지 않는다.

 

자만심은 명예가 아니며, 자만심의 부족도 불명예가 아니다.

 

나는 너에게 삶에 대해 대충하라거나 부주의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지만, 나는 너에게 또한 게 눈 감추듯 먹어치우라고 말하지도 않는다. 너의 일에 긍지를 가져라, 그러나 자만은 너의 일이 아니고, 그것은 너의 페이pay가 아니다. 너는 무언가를 그것으로 관심을 가지고 만든다. 결함이 있는 일을 완성품으로 여기는 것은 진실에 어긋나며, 그러나 그 자만이 진실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그것은 자연스럽다. 네가 할 일을 가지고 있음을, 그리고 네가 그것을 잘 할 수 있음을 고맙게 여겨라.

 

자만심을 조심해라, 자만심이 그 자신을 위해 네가 행하게 하는 것이 쉽고, 그런 다음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네가 의문하게 남기기 때문이다. 자만심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자만심과 힘을 섞지 마라. 자만심은 에고의 한 형태이다. 그리고 에고는 항상 약하고, 복잡해지며, 경쟁적이다.

 

너는 자만심이 필요 없다. 너는 내가 필요하다. 자만심은 길을 막는다. 나의 어린이가 되고, 나의 의지를 행해라, 그리고 모든 이들이 나와의 그들의 관계에서 똑같음을 알아라.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네가 바꿀 수 있는 모든 것은 세상과의 너의 관계이며, 그것을 하기 위해 자만심이 삼켜져야만 한다.

 

천사들은 자만심 주위로 가지 않는다. 그들은 겸손해지는 것 주위로 가지 않는다. 그들은 천사들이 되는 것으로 간다. 그들은 나에게 봉사하고 있고, 너희도 나에게 그렇게 봉사할 것이다.

 

---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