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행성변화특집 - 1416.  행복한 아버지의 날이 되기를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다가오는 행성변화특집 - 1416.  행복한 아버지의 날이 되기를

Peterkim
댓글수0

행복한 아버지의 날이 되기를
Happy Father's Day
By Papa Source thru Johan
6/17/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Happy-Father-s-Day.shtml

http://blog.daum.net/petercskim/7863585 



[미국에서 아버지의 날은 2012년 6월 17일]

PAPA SOURCE: "나의 창조자 아들의 극히 사랑하는 나의 아들아, 너는 이 아버지의 날Father's Day에 너의 명상을 하는 대신 메시지를 받아주겠니? 너는 그것을 대신 명상이라고 부를 수 있다.

나는 창조자 근원Creator Source이고, 나의 사랑하는 서기야, 이 아버지의 날에 우리들 모두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그 지고의 지성적 힘을 통해 너의 좋은 소원들을 읽었을 때, 나도 마찬가지로 그 진심어린 몸짓에 표명하고 싶어졌다.

너희 어린이들이 좀 전에 그들의 어머니에게 했듯이[어머니 날에], 그들의 아버지에게 표현하고 선언하는 이 날에, 나는 나의 사랑하는 창조자 아들Creator Son,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이 사랑을 돌려주고 있다.

내가 이것을 또한 공식적으로 하기로, 최소한 그의 재림 기관을 통해 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그의 창조의 모든 것과 함께 그 기쁨을 표현하고 나누기 위한 것이며, 그것은 항상 그 창조자의 가슴으로 말하는데, 내가 알게 될 때 말이다. 네바돈의 이 주기에 대한 그의 신성한 노력의 바로 그 종결에서, 그것을 그는 오래 전에 구상했고, 그 이래 작업을 해왔는데, 너희 지구의 아버지의 날에 나와서, 그의 잘 이루어진 일에 대한 나의 감사를 표현하는 것이 나를 기쁘게 한다.

그가 신성한 물고기의 어부로서 어망 속에 가장 소중한 내용물을 가져오기 때문인데, 그러나 그것들의 대부분은 더 큰 성숙을 위해 다시 물속으로 던져야 하고, 불행히도 생존하는데 자신들을 불가능하게 만든 것들은 버려야 하며, 수확에서 그의 기쁨은 나의 것과 똑 같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너희의 일부는 같은 방향으로 진행할 것이고, 나는 너희의 생산적인 수확에 나의 기쁨을 똑같이 표현할 것인데, 그것이 크든 작든, 무엇이고,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말이다.

아버지의 가슴은 그가 자식의 정직한 기쁨으로 즐거우며, 나는 너희가 집으로 가는 너희 여정을 계속할 때 같은 기쁨을 가지고 너희를 축복한다. 심지어 이번에 그것을 만들지 못한 자들도 항상 풍부한 희망이 있으며, 더욱 큰 사랑이 있는데, 그 사랑이 가끔 구부러진 칼날을 다시 한 번 바르게 펴는데 필요하다. 그렇게 그것을 이루어지고, 그렇게 그것은 되어간다.

나의 창조자 아들 CMAton을 통해 알고, 느끼고, 오직 사랑하는, 너의 내부의 아버지로부터, 행복한 아버지의 날이 되기를 기원한다."


사랑과 빛을,
요한 Johan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531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