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행성변화특집 - 1426. 리트머스 시험지와 근원으로부터 졸업의 메시지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다가오는 행성변화특집 - 1426. 리트머스 시험지와 근원으로부터 졸업의 메시지

Peterkim
댓글수0

리트머스 시험지와 근원으로부터 졸업의 메시지
The Litmus Test and Graduation Message from Source
By Source thru Hazel
6/2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Litmus-Test-and-Graduation-message-from-Source.shtml

http://blog.daum.net/petercskim/7863619
[litmus test: 진정한 척도, 시금석]




보라, 리트머스 시험지가 이제 완성되었고, 그 결과들이 나의 의지에 대해 측정되었다. 계시의 시간이 왔고, 모든 이들의 각자가 그의 개인성 안에서 그 결과들을 의심 없이 알게 될 것이다. 통과한 자들은 통로가 제공될 것이고, 그러나 실패한 자들은 삶의 코스를 반복하거나 버려야 할 것이다.



나의 뜻을 따른 모든 나의 사람들은 안심해도 좋다, 너희의 상승이 보장되었기 때문이다.



이 순간 속에 살고, 그 기쁨을 맛보라, 내적 마음과 가슴을 통해 여행을 하고, 거기서 잠시 쉬거라. 바람직하지 않은 것들을 헤쳐 나가고, 무익한 것을 버려라, 쓰레기를 치우고, 너의 휴식을 찾아라. 이 순간들의 고요가 빛을 가져오게 허용하라, 그것이 너의 마음의 거울 안에 흐르는 것을 보아라, 그것이 너 안에 정착되고 네가 빛이 될 때 말이다. 그 빛이 되어라. 확실히 이것이 앞의 길에서 너에게 잘 봉사할 것인데, 너의 날들이 밤이 되고, 밤이 또 다른 밤을 앞설 때 말인데, 잠시 동안이지만, 그러나 지루한 시간처럼 보일 것이다.



나처럼 되어라, 나와 닮도록 노력해라, 나ME보다 낮은 것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거짓 인식의 층들을 걷어내어라, 그것이 분해되도록 우주로 방출해라, 그리고 거짓의 유물을 대체하기 위해 너 자신이 나의 빛으로 채워지는 것을 관찰해라. 너 안에 불편하게 앉아있는 것은 거짓이고, 제거되어야 하는데, 새로운 주파수들이 너의 용기를 채우도록, 고양된 앎의 강이 그 문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말이다.



나를 너의 집으로, 너의 휴식처로, 너의 성소로, 너의 놀이터로 만들어라, 그러면 내가 너와 함께 내부 차원을 창조할 것인데, 그로부터 너의 외부 세계가 태어날 수 있다. 내가 하는 식으로, 하게 될 식으로 창조하기 위해 네가 맞추어야 할 것은 나의 리듬이다. 나는 이 말들을 상승 여정을 택하는 모든 이들에게 말하는데, 졸업 시간이 왔기 때문이고, 나는 너희를 빛의 거대한 홀들로 안내할 연설을 하고 있다.



나는 나를 통해 보고 싶어 하고, 더 높은 비전을 옹호하는 그러한 너희에게 지금까지 나의 눈을 빌려주었고, 나는 그 교육으로부터 배우고, 진실과 하나가 되기를 추구해온 그러한 너희에게 나의 마음을 빌려주었으며, 나는 너희에게 나의 영을 주었는데, 너희가 영을 알고 영이 되기 위해 영속에서 찾도록 말이다. 나는 너희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수여했는데, 너희가 너의 영혼을 가꾸고, 현세적 물질계를 넘어 그 생존을 추구하도록 말이다. 나는 너희에게 감사한다.



너희를 새로운 세계로부터 갈라놓은 그 문의 손잡이가 열릴 때, 나는 너희가 알기를 바라는데, 너희 자신, 그리고 행성과 사람들의 진화를 위해 새로 찾은 책임감을 요구할 더 큰 힘이 너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이다. 낡은 방식들은 지속될 수 없고, 지속하지 못할 것이며, 발전을 막는 낡은 사고와 신념들은 버려야 한다. 새로운 비전이 옹호되어야 하고, 그 비전은 경건함 안에서 찾아져야 한다. 완전함이 언제나 목표가 되어야 하고, 나의 현존이 그 길이 되어야 한다.



과거에 당연한 것으로 여겨졌던 것이 선두로 가져와져야 하고 가꾸어져야 한다. 제한들이나 제한의 인식들이 너의 역장 안에 쌓이게 하지 마라, 그것들이 단지 너의 여정을 부식시킬 뿐이고, 신의 잠재성의 더 큰 달성을 방해할 것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내가 하는 것을 네가 할 수 있을 때에만 네가 진실 안에서 나를 알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너의 측정의 잣대가 되게 하라.



변형의 눈부신 시대가 지금 너희에게 와있고, 너희 졸업자들은 자신과 행성을 위한 더 큰 책임감의 망토를 입기 위해 너희 정신적 탄력성과 준비성에 대해 칭찬을 받을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너희에게 맡겼는데, 너희가 앞으로 가는 너희 길을 밝히기 위해 이 영원한 자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이다. 풍부한 가르침이 제공될 것인데, 그럼으로써 너희가 완전히 새로운 교실로 들어갈 때 너희가 너희 창조를 시작하도록 잘 갖추어질 것이다. 너희 작품의 측정기준으로, 그 개념의 근원, 방향, 초점, 목적이 새로운 패러다임, 즉 빛, 사랑, 균형, 지속성 안에서 그 근본과 청사진을 찾을 것이다.



너희가 상승할 때 우리들 사이의 간격이 줄어들 것이고, 더 큰 동기가 생길 것이며, 너희는 언제나 앞으로의 너의 길을 계획할 것인데, 하나됨의 총체성이 너의 체험이 될 때까지 말이다.



나는 너희를 축하하고, 너의 이 앞으로의 여정에서 항상 너와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 나는 너의 목표이고, 너의 목표는 항상 너의 의식 안에 머물러야 하는데, 네가 여정의 목적을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서이다.



나는 너희의 제일 근원이자 중심이다 First Source and Centre.


파라다이스로부터 축복들이 흐르며, 그것을 받아들이고 새로워지거라.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538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