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레터 - 신은 말한다 (라이트 번역)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헤븐레터 - 신은 말한다 (라이트 번역)

Peterkim
댓글수0

신은 말한다

God Says

Heavenletter #703 Published on: September 22, 2002

http://heavenletters.org/god-says.html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5005

 

 

신이 말했다.

 

내가 여기서 일반적 의미로 말한다 해도, 나는 특정적으로 너에게 말한다. 만약 네가 이것을 읽고 있다면, 나는 너에게 말한다. 만약 네가 이것을 듣고 있다면,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희는 모두 그처럼 서로에게, 그리고 나에게 친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나의 말들은 너 안에 심금을 울릴 것이고, 너는 내가 말하는 것 안의 무언가로 부딪칠 것이다.

 

그리고 매일 나는 같은 것을 말한다. 나는 너 자신인 사랑이 되라고 말한다. 나는 나의 사랑이 되라고 말한다. 나는 우리가 하나이고, 너와 내가 결코 고립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우리는 알려진 존재 속에, 그리고 소위 미지의 존재 속의 모든 것의 일부이다. 우리는 일부이고, 우리는 총합이다. 우리는 세상의 일부이고, 우리는 영원의 모든 것이다. 우리는 단번에 만난다. 우리는 바로 지금, 그리고 영원히 만난다. 우리의 총체성 속에 있는 우리는 얼마나 아름다운가!

 

다른 무엇을 내가 항상 너에게 말하는가?

 

나는 너에게 너의 가슴을 따르라고 말한다. 이것은 항상 게으른 방식이나 쉬운 방식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이,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이 유일한 방식인데, 그것은 너의 것 안에 깊이 있는 나의 것이다.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은 내가 말했듯이, 너의 바퀴들을 돌리는 것이나 이런저런 변덕을 따르는 것이 아니다.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이 항상 너의 기쁨을 위한 것은 아닌데,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이 항상 세상이 너에게 요청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너는 너 자신의 것보다 더 큰 가슴을 따른다. 너는 너의 것 안에 있는 나의 가슴의 진실을 따른다. 그것은 네가 잘못이라고 느끼는 무언가를 하기 위해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이 아니다. 어떤 영광이 너의 가슴의 진실이 아닌 행동을 수반할 수 있든 상관없이, 너무나 큰 대가가 강요된다. 너는 영광스러워지기 위해 세상의 영광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오직 진실만이 그것을 위해 네가 필요한 것이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위해 서로에게 친절해지라고 말한다. 그것은 상당한 가치가 있다. 네가 서로를 위한 사랑을 너의 가슴 속에서 느낄 수 없을 때, 너는 여전히 부드러워질 수 있고, 친절을 제의할 수 있다. 너의 친절은 주목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단지 주어져야만 한다.

 

네가 다른 사람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지 마라. 심지어 네가 너에게 친절하지 않을 수 있는 자에게 친절을 줄 때에도 말이다. 만약 네가 더 큰 앎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더 큰 앎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네가 더 나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더 행운임을 의미한다. 그것은 네가 다른 시간에 너였던 자보다 더 행운임을 의미한다. 나의 축복들이 모든 이들에게 똑같이 간다. 어떤 이는 나의 축복들을 다른 이보다 더 쉽게 픽업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그러하다면, 그것은 너의 좋은 행운이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좋은 시간에 그것들을 갖는다. 너도 똑같다. 너는 다른 이보다 더 막강하지 않다. 너는 단지 더 많은 것을 주목할 수 있다.

 

너는 결코 다른 이들을 이용하지 않는데, 그것이 너 자신을 속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가슴이 올바르게 느끼는 것을 하기 위한 기회로부터 너 자신을 속인다. 삶은 살금살금 돌아다니는 무엇이 아니다. 삶은 열린 곳에 있고, 그것은 택하기 위한 것이지, 숨기는 것이 아니다.

 

매일 나는 네가 많은 가치가 있다고,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네가 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가 있다고 너에게 말한다. 그것은 삶의 신비인데, 너무나 많은 재능을 가진 자가 그의 재능들을 인식하고, 그들의 세상으로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이, 네가 너의 재능들을 거부하듯이 그처럼 재능을 가진 자가 말이다. 너의 재능들을 주목해라, 그것들을 줌으로써 말이다. 그때 그것들이 너 앞에 있고, 너는 그것들을 볼 수 있다. 네가 할 모든 것은 나로부터 너에게 온 재능들을 전하는 것이다. 너는 나의 재능들의 밀수범이 아니다. 너는 노골적으로 그것들을 주는 자이다.

 

그리고 너는 내가 너에게 매일 말하는 다른 무엇을 기억하느냐?

 

--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6339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