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 100인 무리의 조직 II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에너지 이야기

유란시아서 - 100인 무리의 조직 II

Peterkim
댓글수0

 

□ 100인 무리의 조직 II

    ORGANIZATION OF THE ONE HUNDRED

 

 

66:5.17  7. 건강과 생명의 수호자들guardians of health and life. 이 협의회는 공중위생을 소개하는 일과 원시적인 건강법을 증진시키는 일에 관여하였으며, 룻Lut이 인도하였다.

 

66:5.18 그 요원들은 이후 시대의 혼란기에 소멸되고, 20세기까지도 결코 다시 발견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가르쳤다. 그들은 인류에게 익히는 것과 끓이는 것 그리고 굽는 것이 질병을 피할 수 있는 방법임을 가르쳐 주었고 또한 그러한 조리법이 유아 사망을 크게 줄여준다는 것과 일찍 젖을 뗄 수 있도록 촉진시킨다는 것도 가르쳐 주었다.

 

66:5.19 룻이 인도하는 건강 수호자들의 초기 가르침들 대부분은, 크게 왜곡되고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구상에 있는 종족들을 통하여 모세의 시대까지 계속 이어졌다.

 

66:5.20 무지한 이 민족들 속에서 위생법을 증진시킴에 있어서 큰 방해물은, 많은 질병들을 일으키는 실제 원인들이 너무 작아서 맨 눈으로는 볼 수 없다는 사실에 있었으며, 또한 그들 모두가 항상 미신적인 시선으로 불을 바라보았기 때문이었다. 그들로 하여금 불에 태우는 의식을 멈추도록 설득하는 데 수천 년이 소요되었다. 한편 그들은 부패되는 쓰레기들을 땅에 묻도록 설득되었다. 이 신(新)시대의 공중위생에 있어서 가장 큰 진보는, 햇빛이 건강을 제공하고 질병을 몰아내는 수단이라는 체험이 보급됨으로써 이루어졌다.

 

66:5.21 영주가 도래하기 전에는, 목욕하는 것이 전적으로 하나의 종교적인 예식에 해당되었었다. 원시인들에게 하나의 건강 요법으로 자신의 몸을 씻으라고 설득하는 일은 정말로 힘든 일이었다. 룻은 마침내 종교적 선생들을 설득하여, 만유의 아버지께 경배하는, 일주일에 한 번씩의 정오 헌신 시간에 정결 예법을 시행하는 과정 속에 물로 몸을 씻는 것을 포함시키도록 만들었다.

 

66:5.22 또한 이 건강 수호자들은 개인적인 친구 관계 확인과 집단적 충성심 상징의 방법으로 서로 침을 교환하거나 피를 마시는 방법 대신에 손을 잡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노력하였다. 그러나 그들의 탁월한 지도자들의 가르침에 의한 강제적 압력으로부터 벗어나게 되자, 이 원시인들은 자기들이 전에 시행하던 건강을 파괴하고 질병을 조장하는 무지하고 미신적인 관습들로 신속하게 되돌아갔다.

 

66:5.23  8. 예술과 과학을 담당하는 행성 협의회planetary council on art and science. 이 요원들은 초기 인류의 산업 기법을 증진시키고 아름다움에 대한 그들의 개념을 향상시키는 일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 그들의 지도자는 멕Mek이었다.

 

66:5.24 예술과 과학은 전 세계적으로 쇠퇴기에 있었지만, 달라마시아에 사는 사람들은 물리와 화학의 기초 과정을 배웠다. 그릇 제조법이 발달하였고, 장식 기술이 매우 발전되었으며, 인간적 아름다움의 이상(理想)이 크게 진보되었다. 그러나 음악은 보라색 종족이 출현할 때까지 거의 진보되지 못하였다.

 

66:5.25 이 원시인들은 그들의 선생들이 반복하여 재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증기 압력에 대한 실험에 동의하려고 하지 않았으며 억압된 증기의 폭발력에 대한 자신들의 심한 두려움을 결코 극복할 수 없었다. 그러나 초기 사람들에게는 빨갛게 달구어진 금속이 하나의 공포의 대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마침내 금속 그리고 불을 다룰 수 있도록 설득되었다.

 

66:5.26 멕은 안돈 후예들의 문화를 발전시키고 청색인종의 예술을 증진시키는 일에 크게 기여하였다. 그 청색 인종과 안돈 혈통의 혼혈 종족은 예술적으로 타고난 재능을 가진 후손들을 낳았으며, 그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조각가가 되었다. 그들은 암석이나 대리석을 다루지 않았고, 진흙으로 작업하였으며, 불에 구워서 단단하게 만들었고, 달라마시아의 정원을 아름답게 꾸몄다.

 

66:5.27 큰 진전은 가정의 예술품들 중에서 이루어졌지만, 그 대부분은 오랫동안 계속된 반역의 암흑기에 사라졌고, 근대에 이르기까지 한 번도 회복되지 못하였다.

 

66:5.28  9. 증진된 부족 관계의 통치자들governors of advanced tribal relations. 이 집단은 인간 사회가 국가 형태로 발전되게 하는 역할을 맡고 있었다. 그들의 우두머리는 툿Tut이었다.

 

66:5.29 이 지도자들은 부족 간의 결혼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일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 그들은 서로 충분히 친해진 뒤에 그리고 적당한 심의를 거친 후에 구혼과 결혼이 이루어지도록 하였다. 순전히 군사적인 전쟁 무용들이 세련하게 다듬어졌고 매우 유용한 사회적 목적에 이바지하였다. 많은 경기 종목들이 소개되었지만, 고대의 이 사람들은 너무 무뚝뚝하였고 초기의 이 부족들에게는 우아한 유머가 거의 없었다. 행성 반역에서의 뒤따른 분열에서 이러한 관습들은 거의 다 사라졌다.

 

66:5.30 툿과 그의 동료들은, 평화로운 기질을 갖는 집단적 연합을 증진시키기 위해, 전쟁을 규제하고 다정하게 만들기 위해, 종족간의 조화조정 관계를 위해, 그리고 부족 정부를 개선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다. 달라마시아 근처에서는 보다 진보된 문화가 개발되었고, 이렇게 개발된 사회적 관계들은 보다 멀리 있는 부족들에게 영향을 주어 매우 유익을 주었다. 그러나 영주의 본부에서 널리 보급된 그 문명 원형틀은 다른 곳에서 진화된 야만적 사회와는 매우 달랐는데, 마치 남아프리카에 있는 케이프타운의 20세기 사회가 북쪽에 있는 몸집이 작은 부시먼 종족의 미개한 문명과 전적으로 다른 것과 같다.

 

66:5.31  10. 부족 연합과 종족 조화조정을 담당하는 대법원supreme court of tribal co-ordination and racial co-operation. 이 최고협의회는 반Van에 의해서 지시되었고, 인간 문제들의 관리를 위탁받은 9개의 다른 특별 위원회들 전체에게 호소하는 법정이었다. 이 협의회는 폭 넓게 활동하였고, 다른 집단들에게 특별히 배정되지 않은 이 세상의 모든 문제들을 맡고 있는, 폭넓은 기능의 협의회였다. 선발된 이 요원들은 유란시아의 대법정의 기능을 수행하도록 허락을 그들이 받기 전에 에덴시아의 별자리 아버지들에 의해서 승인을 받았었다.

 

 

UrantiaBook [66:5.17~31]

제 66 편 유란시아의 행성 영주

    5. 100인 무리의 조직 

-------------------

 

 

********************

의식확대와 영적진보를 위한 <유란시아 스터디>

온라인(Skype "dharmahan")

문의 : 010-2388-6201 마한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6832

신고하기